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Daddy] 아산 레일 바이크 즐기기

in #kr6 years ago

가족이 함께 하는 시간은 언제나 힐링입니다!
세상 귀여운 쩍벌남(?)이네요 ㅎㅎㅎ
저는 처음 레일바이크를 삼척에서 타봤는데...정말 재미있었어요
노아님처럼 여수는 그냥 그랬고요...
그리고 하필 제가 여수 갔을 때 선박 기름유출 사고가 터져 온 동네에 기름 냄새가 너무 심해서 힘들었던 기억만 남았답니다..

Sort:  

삼척인가 정선인가가 일찌감치 생겼드랬지요?
지금은 어지간한 지자체에선 다 유치하고 있는것 같아요. ^^
저도 여수 여행땐 태풍이 올라와서 하루종일 비만 맞고 돌아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레일 바이크도 우비 입고 탔다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