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 영화 볼 때... 자막판 or 더빙판? 당신의 선택은? (feat. 인피니티 워 자막 오역 이슈...)

in #kr6 years ago

해당번역가 배제 청원이라니...하하하
뭐 그런 청원을...
노아님이 재밌게 보고 오셨다니
대리만족합니다^-^

Sort:  

이건 너무 일이삼사오바죠...
리자님도 어떻게... 어머님이랑 보고 오셔야죠? ^^

어어....(나는 오남매맘이다 ×100)
뜬금 @leeja19 님 소환 있기예요
복수하시는 거죠!! 다 알아요

ㅋㅋㅋㅋㅋ
나 왜이러지... 죄송해요~ 순간적으로 디디엘엘님과 리자님을 착각했습니다. ^^; 이를 어찌 만회한다... ㅠㅠㅠㅠ

ㅎㅎ 죄송은요 무슨~~
그런 말씀마세요!!ㅎㅎ
정 만회하고 싶으시다면(급 돌변!)
지금 지갑에 있는 스달의 반을 읍읍
ㅋㅋㅋㅋㅋ
즐거운 금욜이예요 노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