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저도 어느새 가입한지 1년이 됐네요

in #kr6 years ago

요즘 갑자기 너무 바빠져서 보팅만 꾸준히 하고 있다가...
문득 댓글봇으로 제가 스팀잇 가입한 지 1주년이 됐다는 걸 알았습니다.

image.png

사실 한동안 쉬었다 다시 시작했기 때문에, 꾸준히 활동하진 못해서 완전한 1주년이라 보기 힘들긴 합니다. 그래도 벌써 1년이나 지났다니 감회가 새롭네요.

최근 스팀이 가격이 내려가고 있기 때문에 이럴 때일수록 더 열심히 활동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서 너무 아쉽습니다. 이제는 주말에라도 꼭 시간을 내서 글을 나눠 올리든가 해야겠어요 ㅋㅋ

다들 바쁘실 텐데 시간을 쪼개서 글을 쓰시는 걸 보면 정말 존경스럽습니다ㅠ

그럼 모두 즐거운 스팀잇 하시길 바랄게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출동 감사드립니다!

작년 요맘 때에 많은 분들이 오셨군요! 내년 요맘 때엔 저도 1년 됐다 자랑 함 해보고 싶네요 ㅋㅋ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1년이 생각보다 훌쩍 가는 것 같아요 ㅋㅋ

우와... 축하드립니다! 벌써 1년이라니 ..1주일차 뉴비 인사박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1년도 금방 가는 것 같아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6일된 쨰깐이는 그저 먼~산.. ㅜㅜ
짱짱맨 쓰려면 맨앞에 kr 달아야하는건 처음알았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째깐이라뇨 ㅋㅋ 6일차든 1년차든 똑같아요 ㅠㅠ

저와 비슷하네요 저도 1년이 넘었지만, 중간에 안했던 시기가 꽤 많아서... 지금 다시 열심히 해보고 있습니다. ^^

오 그러셨군요. 저도 다시 열심히 해보려 합니다 ㅋㅋ

오 1년이나 되셨군요.
살아남으신 걸 축하드려요.
뭔가 성장이 느리거나 스팀형제가 지하실 구경 중일때 스티미언분들이 지쳐 쓰러지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스티미언 활동은 인내의 싸움인 것 같아요.
아무튼 1년을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대로 진짜 스팀잇은 시세에 영향을 많이 받는 것 같아요. 지금도 잘 버텨내면 좋은날이 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