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상장 코인 간단 정리표(절대적으로 개인적인 정리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딜라이코입니다.

다운로드.jpg

시간 날 때 마다 코인 하나씩만 공부해보자... 하면서 간단히 메모해 놨던 걸 표로
정리해봤습니다.결과적으로 낙서수준밖에 되지 않았지만...
관심이 없던 코인들의 사업내용, 모르던 용어 등의 공부에는 큰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래봤자 구글링/구글번역으로 꾸역꾸역정리한 내용입니다...
잘못된 내용이나, 최신화된 내용 바로잡아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한동안은개별 코인, 블록체인관련 용어, 코인별 로드맵 및 주요일정
정리하면서 계속 공부해 나가겠습니다.

Sort:  

와 완전 깔끔하게 정리하셨네요! ㅎㅎ upvote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일요일에 회사컴퓨터로 정리한 보람이 ㅎㅎ

와 깔끔합니다 !!! 프린터 해서 책에 붙여놔도 되겠습니다 .

부정확합니다 ㅠㅠ 그렇게 칭찬해주시면
다시 검토해야겠는데요 ㅎㅎ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공부내용 할 힘이 되네요

정말 잘 정리해주셨네요. 덕분에 복습과 함께 몰랐던 것들도 배워갑니다. 개발자들이 제시한 로드맵대로만 된다면 곧 코인천국이 될 기세인데..ㅎㅎㅎ 저중 몇개라도 처음 구상한대로 실현되면 참 좋을 것 같네요^^ 팔로우및 업보팅하고 갑니다~

그렇죠... 로드맵만 따라간다면... 감사합니다

대단한 작업을 해주셨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대단하십니다.

정성스러운 자료네요. 잘 참고하겠습니다. 업봇 엔 팔로우 합니다.

공부 열심히 하신게 보입니다.
근데, 제가 확실하게는 몰라서 드리는 질문이기도 하지만,
ETC가 해킹당한게 아니고,
ETH 해킹으로 하드포크를 거부한게 ETC 아닌가요?

저도 나름 정리하고 있긴 한데, 이렇게나 많이 해놓으셨다니 보관하고 봐야겠군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