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먹부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분들.

주말에 하는거 없이 먹부림 부리고 다니느라 바빴네요 ㅎ

저는 송파구에 살고 있어요. 어렸을땐 신천,강남을 많이 갔었는데 나이먹으니 멀리가기

귀찮은거 저만 그러는거 아니죠 신천은 어린 친구들이 많아서 시끄럽기도 하구...

석촌호수 앞 먹자골목을 자주 가는저지만 큰맘먹고 한2키로정도 더나가서

방이동 다녀왔어요 . 방이동 먹자골목 먹을곳 많지만 은근 갈만한곳이 없는지라

항상가면 가는곳 가성비 최고~~ 별미곱창 사진 들어갑니다.

KakaoTalk_20180213_122512600.jpg

외부 사진이구요. 항상 줄서는곳이라 저는 5시 20분에 갔다는..

보아라 곱창의 자태~

KakaoTalk_20180211_114843117.jpg

4인분입니다. 대창2+곱창2 좋은것이 아닌걸 알지만 기름진 대창에 유혹을

이기지못했어요 ㅜㅜ

서비스로 오뎅탕(이거 존맛입니다!!!)

얼갈이?시레기 국? 요것도 맛있어요.

KakaoTalk_20180211_114841675.jpg

간장소스 주시는데 찍어먹음 맛나요.

간만에가서 쏘주 5병 맥주 2병

대창3+곱창3 4명이서 뿌시고 나왔어요.

가격대비 정말 맛있는곳이라 생각해요. 내맘에 일등은 역삼 부산양곱이지만...

근처 사시는 분들이나 야구 시즌되면 잠실구장 오시는분들

꼭가서 드셔보세요~~

주소: 송파구 방이동 63-14 별미곱창 입니다.

신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22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송파구 방이동 63-14 별미곱창 입니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이번 설에 외식 메뉴 고민하고 있었는데 결정햇어요.ㅎ

ㅋㅋㅋ 뭐로 결정하셨어요???

앗^^^ 속이 꽉찬 곱곱곱

곱창 진짜 맛있어요 ㅎ 서울오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와 저도 송파구에 살아요~~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

아 진짜요??? 반갑습니다 송파구민 ㅋㅋㅋ

송파 맛집 많이 소개해 볼께요 ~~~

회사가 송파라 더 관심이 가네요. 곱창 정말 맛나게 생겼군요!
요런 맛집 정보 좋아요. 팔로우하고 자주 들를게요!

맞 팔했어요~~ 송파라면 꼭한번 가보셔요~~ 늦음 대기하셔야해요

친구가 근처살아서 항상 석촌호수 앞 카페만 다녀왔었는데, 요 메뉴는 저보다 곱창을 사랑하는 제친구에게 추천해주고 싶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날 따뜻해지면 근처에서 스칠수도 있겠어요ㅋ 친구분이랑 꼭 가보세요

우리 집에 별미 노래 부르는 한사람있는데 ㅋ

ㅋㅋ 오시면 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