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옥션 #43] "콕션" 스팀잇 석고방향제 낙찰자와 44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in #kr6 years ago (edited)

QmX4jzi5xFVTH2u5r4K6TRqH3hqoc1nMvcV93FSXNLyFXq.png


안녕하세요~디자인코이입니다 ^^
43회 스팀잇 굿즈 옥션 프로젝트 "콕 션" 을 마쳤습니다
처음 소개드린 제품이라 조금 치열하게 진행이 된 것 같네요 ㅎㅎ
치열했던 콕션의 낙찰자는 누구일까요~?

 


스팀잇 석고방향제는...






@newbijohn 님 께서 낙찰 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원하시는 제품 세개중에 한개 선택해주시고
5.6스달 + 배송비 (2.65스달) = 8.25 스달
은 본 포스팅 확인하시면 보내주세요~
입금 확인 즉시 50%는 @ukk님께 기부됩니다!

배송비는 업비트 기준 스팀 1095원 기준

 

 

아래는 참여해 주신 분들에 대한 보상입니다




리스팀 보상 - @newbijohn @kyeongah


리스팀 해주신 두 분 감사합니다 ㅎㅎ 풀보팅 가즈아!!


아깝게 낙찰이 안되신 @kyeongah@sunny1124 님께도 풀보팅 갑니다~^^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____^


보팅파워 채워서 놀러갈께요 !


업보트로 응원만 해주신 분들도 너무 사랑합니다!! ㅜㅜ


 

 

 

44회 "콕션" 아이템은 "스팀 코인" 입니다


image.png


image.png


ezgif.com-optimize (4).gif


zz.png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코인 디자인스토리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곧 포스팅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QmZXy5R9MR587RmJxzHQqxUZpNobUDbLB84eb79Cd87nU3.gif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designkoi.c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윽 예상보다 적은금액으로 낙찰되었네요
뉴비존님 축하드립니다.

4 SBD 수준에서 끝날 줄 알았는데 뉴비존님께서 올려주셨네요 ^^ 뉴비존님 만쉐~

8.25스달 전송했습니당~+_+

그래두 신상인데 너무 적은거 같아서 훅 올려봤어염 ㅋㅋㅋㅋ

낙찰 축하 드립니다.
그리고 요 아이템 욕심 나네요 .
아참 공금 확인 했습니다.
완전 미안한 상황 ㅡ ㅡ;
작품도 받고, 거기다 페이벡까지...
넘 감사 드립니다. 얼른 작품 받아 보고 싶네요^^

57E951B7-1F3D-481D-A237-5C30A8208B0F.jpeg

미안하실건 없으십니다~ㅎㅎ 스팀잇의 매력이죠 ^^ 보통 오늘쯤이면 도착하는데 하루 늦나보군요~ 내일은 받으실 겁니다!

흐규흐규 1스달 더 부를껄... ㅠㅠㅠ 뉴비존님 축하드려용!!

케케케~+_+ 쁘이~

앗 뉴비존님 ㅠㅠ 부럽습니다. 축하드려용!!

후후훗...매우 흡족한 결과네염 ㅋㅋ

승자이십니다! 넘 탐나던 제품이어용~~
다음 기회를 노리겠숨다

신상이라 노리시는 분들이 은근히 되시더라구염 ㅋㅋㅋ 껄껄...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맞보클왔습니다! 오! 옥션이 진행되는군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네~ 일주일에 한번정도 진행하고 있어요~ 관심가는 제품이 올라오면 한번 참여해 보세요 ^^

@newbijohn 님~ 당첨 축하드려요. ^^부럽. 뉴.뉴
저는 다음 기회에 당첨될게요. ㅎㅎ

다음에 석고 방향제는 양보하도록 하겠습니당+_+

ㅎㅎㅎ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 드리고 가요~

응원 감사드립니다! ^^

미니 스팀로켓 석고방향제

이걸루 하겠습니당+_+ 케케케

아~! 향도 골라주세용~4가지 향 중에 골라주셔도 되고 향없는거 선택하셔도됩니다~^^

한가지만 고르면 되졉?

클린코튼 - 햇볕에 잘 말린 뽀송뽀송한 타올처럼 깨끗하고 맑은 느낌

이걸루 할께염~~

ㅎㅎ 알겠습니다~ 멋지게 만들어서 내일 보내드릴께요~^^

크~~기대되니당 ~~~ 둑은둑은

와! 스팀잇 코인 너무 멋집니다!! +.+
보클 합니당~ ^.^

다음 콕션 낙찰자는 cov-jeong 님이 되실까요~~? ^^

다음에는 저도 참여해 보려구용 ^.^

코이옥션은 사랑입니다~

ㅎㅎ 이번 콕션에는 안보이셔서 슬펐어유~ㅜ

코이옥션에 올라오는 제품들이 점차 업그레이드 되고 있군요?ㅎㅎ
왕관 귀여워요 >_<

샌드박스 덕분에 포스팅하느라 제품들이 강제 업그레이드되고 있어요 ^^

Hi @designko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43 which ranks you at #605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05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6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앗 코이님 금방왔오용

20181109_235247.jpg

근데 이거 택배기사가 험하게 해서 ㅠㅠ 이 부분이 약한고 같아용 ㅠ

20181109_23540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