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koi] #일상 23_ 베스트 스티미언 어워드 트로피는 아직 만드는 중입니다 ^^;;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
며칠 전에 수상자 발표가 있었죠? 다시 한번 수상하신 베스트 스티미언분들 축하드립니다. 평소엔 널널했었는데 연말이 다가와서 그런가 점점 바빠져서 스팀잇에 소홀했었네요. 엊그제 부터 조금씩 여유가 생겨서 밀렸던 트로피 작업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7개를 제작하기로 해서 만들고 있는데 중간중간 프린터가 말썽도 부리고 세척한다고 알콜에 담가놓고 깜빡해서 트로피가 금가고..ㅋㅋ 급한 마음에 제작을 하다보니 문제가 생기네요 ^^;; 이제 거의 출력은 다 되었으니 하나씩 조립해서 금요일 정도에 발송할 예정입니다. 받으시는 분들은 너무 기대하지 마시고 이렇게도 트로피를 만들 수 있구나~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모두 추운날씨에 감기조심하시구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래용! ^^

KakaoTalk_20180415_134757686.gif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designkoi.com]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 디자인에 따뜻한 감상이 느껴지네요
재능이 부럽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오홋~!! 따뜻한 감성이 느껴진다니 저에게는 최고의 찬사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하나뿐인 특별한 트로피네요 코이님^^**
스팀이 훨훨 날았으면 아마 진짜 금으로 만들었을지도^^**
내년에는 꼬옥!!!

ㅎㅎㅎ 내년에는 진짜 금으로 만든 트로피를 드릴 수 있으면 좋겠어요~ 생각만해도 행복합니다 ^^

넘 무리하지마시고 쉬엄쉬엄하세요~!!
아주 많이 기대할꺼에요 ^^

ㅋㅋㅋㅋ 기대하시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멋집니다!! 수상하신 분들 축하드립니당~ ^0^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받으시는분들 부럽네요ㅎㅎ
트로피 제작 너무 멋지십니다!

저도 좀 부럽긴 하네요 ㅎㅎㅎ 셀프 수상이라도 할까봐요 ^^

엄청멋지다 ㅠㅠ 코이형 감사합니다

^^;; 실제론 그렇게 멋지지 않아요 아하하하

진짜멋지당 !!!!!!!!!!!!!!!!!!!!!!!

맞보클왔습니다.^^ 오! 너무 이뻐보이네요^^

와, 엄청 멋진데요.
받으시는 분들 행복하시겠어요. :)

브리님 감사합니당~ ^^ 개인적으론 좀 크게 만들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 트로피네요 ^^;;

멋진트로피! 받으시는 분들이 많이 좋아하시길:)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 레첼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Hi @designko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47 which ranks you at #546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45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정말 욕심나는 아이템 이네요 ^^
더 열심히 잘 써야 겠단 생각 듭니다.
스팀 고래의 꿈 복사.jpg

ㅎㅎ 나름시스님 정도라면 내년엔 꼭 받으시지 않을까요~? ^^

주소가 미국이라 신청안하고 있습니다. T^T

헛~!! 마이님은 키위님께 보내드린다고 하시던데~ 주소알려주셔요 ^^

저도 열심열심해서 내년에 받고싶어여!!!!ㅋㅋㅋ 화이팅해야집~~ > <

ㅎㅎ 크루비님 강력한 뉴비상 후보로 알고 있었는데 내년엔 뭐라도 하나 꼭 받으실 거에요~ 포스팅이 너무 재미지고 알차셔서 ㅎㅎㅎ 내년까지 살아남자구요!

뜨아~!
멋진 트로피 수고 많으십니드앙~♥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완성작도 기대되네요. 코이님 화이팅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