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koi] #일상 24_ 통영에서 예약하고 맛 본 해물뚝배기!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운좋게 평일에 쉬게되었는데 통영에 사는 회사동료가 맛집에서 점심을 사준다기에 쪼르르 달려갔습니다. 진주에 사니깐 바다가 가까워서 좋긴 하네요 ^^ 가기전에 예약을 하고 가야 먹을 수 있는 맛집이라며 예전부터 노래를 하던 곳이라 잔뜩 기대를 안고 갔는데요

 

 

 


반찬에 싱싱한 굴과 해삼이! 노로바이러스 때문에 생굴은 잘 안먹긴 하지만 이 날은 왠지 안먹으면 손해일 것 같은 기분이..ㅎㅎ 한접시 먹고 주인아저씨에게 염치없이 리필되냐고 여쭸더니..당연히 안된다고! ㅋㅋㅋ 그런데 잠시후 시크하게 한접시 더 주시더군요~ 통영 츤데레셨습니다 ^^

 



생선찜과 해물 뚝배기가 나왔습니다. 메뉴가 하나라서 사람 수 대로 알아서 나옵니다. 주인 아저씨가 배타고 나가서 그 날 잡아온 해산물로 반찬도하고 뚝배기도 끓이시고 한다더라구요~ 음식은 아주머니가 하셨는데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 맛은 깊고 깔끔한 해물육수에 된장을 넣어서 구수한 맛입니다. 해물을 좋아하신다면! 특히 갑각류! ㅋㅋ (새우, 게, 딱새우..이런거)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같이 갔던 동료중 한명은 갑각류 알러지 때문에 생선찜만 맛나게 먹었다는..

 

 

 


Posted from my blog with SteemPress : [designkoi.com]

dclick-imagead

Sort:  

좋아하는 해삼보니 눈이 번쩍 뜨이네요.^^

해삼 좋아하시는군요~ 싱싱한게 오독오독 너무 맛있더라구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이번 주 북이오 스팀달러 에어드랍에는 논픽션으로 유명한 바다출판사의 "보고서의 법칙"이 독점으로 올라왔습니다.

이번 주 스팀달러 에어드랍 소개

박경리 선생님에게 안부좀 전해주세요 ^^
김약국의 딸들도 잘 지내는지 모르겠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ㅎ 생각지도 못했네요..저도 잘 지내는지 보고 올 걸 그랬어요 ^^

해물 뚝배기는 항상 믿고 먹죠~ㅎㅎ

해물 넣고 맛이 없을 수가 없죠 ㅎㅎ

맛있겠어요

해물 좋아하는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이제 잠들어야하는데 시련을 주시는군요ㅠㅠ
행복한 시간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잠들기 전에는 먹스팀 보믄 안돼쥬~~

통영가셔서 그거 타셧나요? 루지?

아~네! ㅎㅎ 아재 4명이서 신나게 타고 왔죠 ^^ 한 번쯤 타 볼만합니다~

Hi @designko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45 which ranks you at #548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48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그래요, 그래
회 사준다면 맨발로 가야죠^^
크리스마스 스팀 고래의 꿈 복사.jpg

ㅋㅋㅋ 그쵸..그래서 열일 재치고 달려 갔습니다~

저 굴 먹으면 감기 나을꺼 같은데 ;;;; ㅋ
통영까지 갈 수가 없어요 ㅠㅠ

에고 감기 걸리셨나보군요~;; 몸조리 잘 하시길 바래요~

오옷.+_+ 진정한 맛집의 냄새가 납니다.ㅎㅎ

코이엉아 오랜만이에여
엌 맛난거 드셨넹 ㅋㅋㅋㅋ
한입만 주세여~~

아저씨 감동이요. ㅋㅋ 츤츤하시네요 정말~
생굴 진짜 맛나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