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동맛집] 홍기와 쭈꾸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동에서 스팀하시는 분을 처음 뵙네요 ㅎㅎ
정화동 근처에 살고 있는데 조만간 올려주신 식당 한번 가봐야겠네요~

Sort:  

안동분이시군요 ㅎㅎㅎ 반갑습니다. 안동고등학교 가는길에 꼬꼬백숙 옆에 있습니다. 바로 보이실거에요 ㅎㅎㅎ 팔로우 하고갑니다 ㅎㅎ

메일로 제 연락처 보내드렸습니다. 괜찮으시면 차나 한잔하면서 정보 나누면 좋을 것 같아요 ^^

아! ㅎㅎㅎ 가상화폐 거의 손 떼고 스팀활동만 할려고 결심했는데... ㅠㅠ 잃은게 좀 많아서요 ㅎㅎ 네이버로 문자 다시 보내주시면 마음 정리되는대로 연락드릴게요 ^^ 문자가 아직 안온거 같아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