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호주로!!- 티켓팅

in #kr7 years ago

오래만에 글을 쓰네요.. (최근에 바빴습니다.)앞으로 열심히 할께요!

이번 여름 여행을 일행의 사정으로 제대로 즐기지 못했다.
(세상일은 뜻대로 안된다는 걸 다시 배웁니다.)
그래서 이번 정말 큰 마음 먹고 겨울에 재도전을 하기로 했어요. (야생 캥거루와 펭귄을 만나러ㅎㅎ)

친 동생이랑 같이 가는 첫 여행입니다. 동생 군입대전에 해외여행 제대로 한번 하고 가라고 같이 가기로 했어요
현재 일정은 인천->홍콩->멜버른->시드니->인천(2월 6일 부터 2월 23일)이고요. 이렇게 티켓을 샀네요.

비행기값만 인당 100만원..@_@; 도합 200만원...크흐
홍콩.png

홍콩- 멜버른.png

호주 인천.png

일정은 지금부터 천천히 하나씩 짤려고여!!

좋은 데 있으면 알려주세욥
t.png
이건 꼭 보러 갈꺼에요

빨리 내년 2월이 됐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