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순대타운!!

in #kr7 years ago

오래만에 서울 나들이를 했네요.

어제 순대타운을 방문해봤습니다. 신림은 어제가 처음가봤네요. 유동인구도 많고 술집도 많고

활기가 넘치는 곳이네요.
순대타운은 가게가 횟집센터처럼 생겼어여.
그래서 그런지 회센터처럼 이모님들이 지나가면 호객행위를 많이 해여
거기서 저희 일행은 백주부님이 3대천왕때 왔다는 곳으로 가서 먹었습니다.
(대부분 다 티비에 나온데인게 함점)
친구가 당연히 순대타운에서는 백순대이지 하면 백순대 2인분을 시켰습니다.
사본-20170708_141441.jpg
이게 2인분입니다. 가격은 만사천원. 쌉니다 여기에 음료수도 3개나 서비스로 주시네요

사본-20170708_141443.jpg![사본-20170708_142927.jpg]
밑반찬이고요. 더 달라니깐 더 주십니다.


완성되면 이런 모습입니다. 쌈장에 찍어먹는 거였습니다.
(쌈장에 순대를 찍어먹으니깐 신기ㅎ)
담백하고 처음먹어보는 맛입니다. 근데 이게 생각보다 기름기가 많아서 먹다보면 느끼합니다.
그래서 소주를 먹었습니다. 하하핳 그러니깐 좀 낫드라고여 여러분도 백순대 먹을 때는
술이랑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림 올 일 있으면 싸고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다음에는 수제버거 먹기로 했으니깐 맛있는데 가서 포스팅할께요.

Sort:  

백순대 참 맛나죠 ㅎㅎ
거기에 깻잎에 당면이나 곱창을 함께 쌈장에 찍어서 싸먹으면 최고입니다 ㅜㅜ 눈물나네요 ㅋ

오랜만에 순대타운 생각나서 좋았네요
보팅이랑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별미인 것은 확실하죠 ㅎ.

저도 백순대 참 좋아합니다. 새벽에 사진을 보니 군침이 도네요.ㅠㅠ!

추억에 맛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