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밋 아바타 프로젝트] 지난한 협상을 통해 극적 타격! 아니고 타결!

in #kr6 years ago

박발자 입니다.

아바타는 순순히 말을 듣진 않았습니다.

1편 : 아바타 플젝의 시작
2편 : 미션 청탁 포스팅 보러가기
3편 : 극적 타결 포스팅 보러가기

하지만 생떼를 쓰며 계약합의를 이끌어 냈고 사업가적 기질을 발휘한 저는 타결이라는 성과를 얻어내는데 이르렀습니다.

과연 스티밋 아바타가 타국에서 수행하는 미션들을 통해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해 봅니다.

1. 타결된 미션 내용

  • 12일간 진행한다.
  • 포스팅은 사흘에 한번.
  • 따라서 총 4개의 포스팅을 사진과 함께 올린다.

입니다.

현실적이되었습니다! 미션 요청자가 무리하게 요청하더라도 아바타와의 협상을 통해 현실적인 미션내용으로 연착륙! 이것이 바로 대화의 효과 아니겠습니까.

그러니 모두들 '아...내가 좀 부담을 드리면 어떻게 하나....'하는 걱정 마시고 마구마구 아바타에게 요청을 합시다!! 짜르는건 아바타가 알아서 하겠죠... ( __)a;;

스티밋 아바타 프로젝트는 리스팀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한번 흥행 시켜 봅시다.

DQmPfCeuw42Ynzkz47q9RLLhH7dymaLYukqokFUMxfmVZDu_1680x8400.png

흥행 가즈아!!!!

아바타 플젝을 지지하시는 분들은 리스팀 해주세요!! 이 플젝을 널리널리 알립시다!!

Sort: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 하시죠! 리스팀도 해주세요!!

오호 상당히 재밌는 프로젝트네요 ㅎㅎ 역시 박발자님은 재밌는걸 잘아셩

제가 뭐 쫌 하하! 재밌는건 공유합시다 리스팀 거거우!

바로 눌렀습니다 ㅋㅋㅎ 꼬우꼬우!!

흥행 가즈아~~~!!! 지시문을 빨리 써야되는데 고민이 많네요 ㅋㅋㅋ

ㅋㅋㅋㅋ 너무 고민 마시고 일단 저질러 버시죠!! 수습은 아바타와 함께 다음 걱정으로 넘겨버리고 말이죠!

퐈워~~ 응원!!!

빠와~~~~!!!

이거 못지키면 극적 타격되는건 아니겠지요?
그나저나 계약금으로 보내셨네요.
아닌데.. 계약금 아닌데 흠..

극적 타격은.... 너무 잔인하고 배그에 들어오시면 극적 피격은 시켜드릴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계약금 맞는데~~ 잔금이 없을뿐이죠 ㅋㅋㅋ

박발자님!!!!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팔로우 했습니다^^; 늦게 찾아뵈어 죄송합니다 ㅋㅋ

아닙니다! 반가워요!! ㅎㅎ

Congratulations @devpar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개꿀잼호니잼!!!

와~ 이거 잼있네요.
스팀잇이라는 공간안에서 다양한 시도 좋습니다 ^^

뭐 하나 걸릴때까지 이것저것 즐겨보는거죠!!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