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비도오고 저녁은 낚지볶음요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전문 @djham입니다.

금일은 비도오고 해서 회사 퇴근 후 집에와서

냉동고에서 낙지를 꺼내 낙지볶음을 해먹었습니다. 

지난달에 잡은 낙지 사진입니다. 

사이즈가 큽니다. ㅎㅎ

그동안 잡았던 낙지를 냉동고에서 꺼내 저녁으로 낙지볶음을 해먹었습니다.

역시 자연산 낙지는 냉동으로 해먹어도 맛있네요. 

이번주 주말에는 낙지금어기 전 낙지잡이를 다녀올까 고민중입니다. 

금주 주말부터 다음주 월요일인 징검다리로 연차를 냈고, 화요일까지 쉬니 

이틀정도는 낙지를 많이 잡아 냉동고에 저장 좀 해두어야겠습니다. 

차주 낙지잡이 소식 기대해주세요^.^ 

 

Sort:  

한마리도 못잡아봤는데 금어기라니 슬프네요 ㅜㅜ

크...낙지를 직접 케시다니!!!
낙지를 스달로 판매하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ㅎㅎㅎ

ㅋㅋ 산낙지를요??? 산낙지 잡으면 무료배송 해드릴게요 ㅎㅎ

좋은 글 잘봤습니다. 팔로우 했어요~
맞팔 부탁드려요^^

맞팔했습니다^^

이렇게 맛난걸 보게 되다니!!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다시 낙지요리 올리셨네요!! ㅎㅎ

다음주도 낙지볶음 해먹을려구요 ㅋ

Congratulations @djha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항상 감사합니다^^

우와 낙지 엄청 크네요 정말 실한게 느껴져요
다음주 낙지 기대합니다 ㅋㅋ 뭔가 @djham 님을 통해서 바다가 가까워진 느낌이에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