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바다 낙지잡이가 잡은 낙지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전문 @djham입니다.

금일은 오랜만에 낙지잡이가 작년에 잡은 낙지들 사진들 포스팅 합니다. 

낙지를 잡아 모래바닥에 던져 놓고 찍었네요. ㅎㅎ

금년은 작년보다 낙지 개체수가 많이 줄었습니다.

안면도에서 사람들이 많이 내려와서 잡아가니 씨가 마르는 거 같네요. 

매번 낙지포인트에 갈 때 마다 사진에 있는 저 정도 마릿수는 기록하곤 했는데

요즘은 두자릿수도 잡기가 어렵네요. 

6월부터는 낙지 산란철입니다. 

낙지가 눈에 보여도 pass해야겠습니다^.^ 


Sort:  

내년을 위해 산란철을 지켜줘야죠 ㅎ 다른 사람들도 @djham 님 처럼 지켜줘야 할텐데요 ㅠ
제가 다음주에 안양을 출장가는데, 호텔 예약 들어갔더니 어제 djham 님 포스팅에서 봣던 부처님 상이 보여서 매우 방가웠습니다 ㅎ

아그러신가요 ㅎㅎ 요번주는 전주놀러갑니다. ㅎ

전주는 뭘 보러 가시나용? (호기심!!)

산란철에는 조개든 낙지든 잡지 않는게 좋은것 같네요. pass하시는 것 멋져요:) 이젠 뭘 잡으시려나요!

이제는 소라를 잡으야죠 ㅋ

내동댕이 쳐진 낙지들 ㅎㅎ

잡으면 내동댕이 쳐놓고 사진 찍습니다. ㅎ

쭈꾸미라 그런지 낙지하면 좀더 관심이 가는..ㅎㅎ

ㅋㅋ 낙지가 조금 더 크죠. 매끈매끈하고 ㅎ

낙지 주꾸미 문어 다리많이 달린애들 좋아해요~맛있겠다....ㅎㅎ

그럼 잡으셔야죠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옙.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진짜 잘잡으시네요~ 눈에 보여도 못잡는데ㅠ 조개도 힘들어요^^
저같은 초보는 올갱이나 잡으러 가야겠어요ㅠ

ㅎㅎ 잘잡으야 딸래미 많이 먹이죠 .

딸바보시구나ㅋㅋ 멋지심돠^^

실화인가요 ? 와 낙지를 어떻해 잡아요.
전 조개 잡기도 힘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