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낙지볶음 요리 해먹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낙지잡이 전문 @djham입니다.

금일은 저녁부터 비도오고해서 퇴근하자마자 

지난 주말에 잡은 낙지를 냉동고에서 꺼내 낙지볶음을 해먹었습니다. 

주말에 냉동실에 넣기 전 밀가루를 뿌려 뻘을 제거해주었습니다. 

딸에게 줄 매생이국과 낙지를 하도 잘 먹어 작은 낙지 한마리를 삶았습니다. 

낙지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ㅎㅎ

양념잘을 만들고 낙지를 살짝 데쳤습니다. 

데친 낙지를 투하하고 저녁으로 낙지볶음을 아주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아직도 냉동실에는 냉동낙지들이 넘쳐 흐르네요. 

비오는날에는 낙지볶음이 땡겨 매번 맛있게 해먹고 있습니다.

다음날이면 체력이 만땅으로 충전되어 활기찬 회사 생활을 하게됩니다. ㅎㅎ

비도오는데 내일 출근길 조심하시고 즐거운 밤 되시기 바랍니다^^ 

Sort:  

오 맛있을거 같아요
냉동실에 낙지가 넘치시다니 ~ 부럽습니다.

냉동실은 해산물로 가득차있습니다. ㅎㅎ

오늘 점심저녁 둘 다 중국집에서 먹었는데
이 글을 보니 낙지덮밥을 안먹은게 한이되네요ㅋㅋㅋㅋ
냉동실에 낙지가 넘친다니 정말 부럽습니다ㅎㅎ

이번주에 낙지덮밥 꼭 드세요^^

와대박대박 가고싶닥 ㅠㅠ 넘 좋으셨겠어요

힐링되고 너무 좋습니다. ㅎㅎ

캬캬!!드디어 낙지가 나왔다~~ㅎㅎㅎ
너무 맛있어보여요~
아..지금 안그래도 저녁을 못먹어서 너무 배고픈데..
덴장..ㅠㅠ 참아봅니다..

이번주에 낙지볶음 ㄱㄱ싱 하셔요 ㅎㅎ

ㅎㅎㅎ 이마트에서 산 낙지볶음밥을 먹을 거같다는생각이...

ㅎㅎㅎ 이마트에서 산 낙지볶음밥을 먹을 거같다는생각이...

낙지오랜만에 보네요 ㅎㅎ

그러게요 ㅎㅎ 이제 금어기에요 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출동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