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이 필요해 - 광명 도덕산,구름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디킴입니다!

스팀잇을 근 일주일 넘게 쉰 것 같아요.
근래에 멘탈을 흔들리게 한 일이 있어서 스팀잇이 손에 잘 안잡히더라구요.

그래도 일주일 정도 쉬니 스팀이웃님들 근황도 궁금하고.. 괜히 더 쉬었다가 아예 잊혀지는게 아닌가 하는 불안감도 들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에 등산으로 맘을 다잡고 다시 스팀잇에 돌아왔습니다! 아무도 안기다려 주신건 아니겠죠?ㅎㅎ

A74DD0E9-EB22-4FC6-8E8E-904B971F6563.jpeg

광명에 있는 구름산, 도덕산에 다녀왔어요. 두 산이 이어져있더라구요. 도덕산 정상을 찍고, 구름산 능선을 따라 광명누리기를 통해 광명 보건소로 빠지는 근본없어보이는 코스로 다녀왔어요.

4F542D8F-C349-44CC-924F-17B00DC6A2FE.jpeg

구름산, 도덕산은 처음이었는데 길이 너무 좋더라구요. 지루하지도 않고 사람도 적당하고 날씨까지 너무 좋아서 우울했던 기분이 조금 나아졌어요.

ABACDA64-BBCD-47A2-A007-B50E69B864F2.jpeg

지역 주민들이 많이 오시던데.. 저도 집 바로 근처에 이런 산이 있음 넘 좋을 것 같더라구요.

내일 황금같은 휴일인데 특별한 계획 없으시다면 주변 약수터라도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럼 지금까지 다시 돌아온 디킴이었습니다!

Sort:  

오..
산에 다녀 오셨군요..
정신건강과 신체를 위한 좋은 일을 했습니다 ㅎㅎ

네! 확실히 흙을 밟으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마지막 멘트가 더 멋지게 바껴서 돌아오셨네요!~^^

ㅋㅋㅋ항상 알아봐주시는 준스님 감사합니다!

뭐 안좋은 일이 있으셨기에 멘탈까지... 이제 괜찮아 진거죠?
가끔 쉴때도 있어야죠... 자연과 함께 힐링하셨길~

네! 조금씩 정신 차리는 중이에요!
독거님 간만에 뵈서 그런지 넘 반갑네요!!

멋진 힐링코스네요! ^^

네! 길이 너무 험하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요

코스 좋네요~ 가끔 스팀잇에서 멀어져서 쉬는것도 중요한것 같아요

네ㅋㅋ 충분히 푹 쉬었으니 이제 열심히 하려구요!

도덕산이 도덕파크타운아파트와 연결되있나요 ㅎㅎㅎ
주변에 산이 있는건 너무 좋은거 같아요~~

흠.. 저도 저희동네가 아니어서 모르겠는데.. 푸르지오 아파트 바로 뒤더라구요!

돌아오시길 너무 기다렷습니다.
멘탈은 맨늘 흔들리지만...ㅋㅋ
잘 정리되었길 !! 잘 돌아오셔서 응원/칭찬!!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