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라의만들기 💁🏻🌿💋 <센터피스 리스만들기> 내 방 분위기 심폐소생 성공 !! 겨울나기용 리스🎄🎅🏻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Photo_2018-01-02-16-27-08.jpeg


스티미언님들 ~
추운 겨울 잘 보내고 계신가요?
가입인사랑 일상포스팅만 덜렁 올려놓고 사라져서는
너무 오래간만에 스팀잇을 찾아오게 된 것 같아 조금 민망하네요.. ;;
앞으로는 자주 자주 찾아오겠습니다 :)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센터피스 리스' 만들기 입니다.

센터피스는 테이블 중앙에 놓는 장식품을 말하는데요.

지난번에 학교 친구랑 특강으로 신청했던 '플라워 테라피' 클래스에서 만들어 보았답니당

저는 둥근 리스형태로 센터피스를 만들거라서

중앙에 캔들을 놓으면 밤에는 무드등으로도 활용이 가능해요:)

결과물에 비해 만드는 과정은 무척 간단한데

한 시간 정도를 정해진 틀 없이 만들기에만 집중했더니 잡생각들도 없어지고 저절로 힐링이 되더라구요~^^

말그대로 생화를 이용한 플라워 테라피를 경험했어요 :) 굿

KakaoTalk_Photo_2018-01-02-16-27-19.jpeg

본격적으로 만들기를 하기 전 -! 재료들이에요.
플라워테라피는 생화 위주로 진행되는 수업이지만
집에서 센터피스를 조금이라도 오래 두고 보기 위해서 금방 져버리는 꽃종류 대신에
적은 수분으만으로도 생존력이 강한 향나무, 편백나무, 솔방울만 생화로 사용했어요 :)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
겨울느낌 물씬 풍기는 장식품들은 포인트로 여기저기 꼽아줄거에요.

KakaoTalk_Photo_2018-01-02-16-27-25.jpeg

이 동그란 것은 센터피스의 기본 틀 '오아시스'라고 해요.
물에 흠뻑 젖어있는 상태라서 생화를 꽂았을 때 꽤 오랜시간 생생한 모습을 유지시켜주는 기특한 녀석이랍니다.
정말 말 그대로 오아시스네요 :)
!!시간이 지나서 말라버린 오아시스는 물에 잠시 담구뒀다가 빼면 재활용이 가능해요~

KakaoTalk_Photo_2018-01-02-16-27-39.jpeg

짜잔 ! 다 만들었어요 ~
강사님이 예시로 가져오신 빨간 캔들을 제 센터피스 중앙에 얼른 놓고 찍어보았어요 ㅋ
이제 조금 그럴 듯 해 보이나용 ????
초가 빨간색이라 그런지 루돌프같아보여요 ㅋㅋ

저는 태어나서 리스/센터피스 만들기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저도 초보지만 '리스 만들기' 팁을 드리자면,,
장식할 때 위에서, 옆에서 보이는 모습을 모두 신경을 쓰면서~
오아시스가 보이지 않을 때 까지 무성하게 꽂아주어야- 풍성해져서 나중에 보기에 좋아용:)

저같은 경우는 만들 때 처음부터 초록색 재료들을 여기저기 꽂아놓은 후에
가위로 숱(?)을 치듯이 센터피스 외관을 봐가며 모양을 다듬었어요.
그랬더니 결과물로 보았을 땐 제가 만든 리스가 가장 풍성하고 보기가 좋더라구요. 하하.

KakaoTalk_Photo_2018-01-02-16-27-33.jpeg

집에 가는 길에 자연광을 받아 한 컷 찍어봤어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 (자화자찬) ㅋ
어디 넣으면 망가질까봐 집까지 이렇게 들고가야하는 수고스러움이 있기는 합니다..

KakaoTalk_Photo_2018-01-02-16-27-08.jpeg

쨔잔- 제방에서 캔들을 중앙에 놓고 분위기를 잡아보았습니다. ㅋㅋ 어떠신가요?
사진 속의 캔들은 엄마가 선물로 주셨어요!
사실 빨간색 보다는 흰색이 더 예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어찌 이렇게 또 통했네요ㅎ

이번 #안젤라의만들기작업을 통해서 무드라는 것은 없이 죽어가던 제 방이
심폐소생에 성공했습니당 :) 히히
그럼 안젤라는 다음 번에 더 알찬 포스팅을 가지고 돌아올게요 .
총총총

Sort:  

Congratulations @dksalswjd25!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dksalswjd25!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