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일러스트, 만화, 웹툰들을 게시해 볼 생각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카페소개로만 찾아뵙다가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랜시간 하락장에 드디어 조금씩 장의 추세가 좋아져 기분이 좋습니다.

카페, 음식점 소개만하다가 제가 심심할때마다 직접그린 그림들을
하나씩 올려보면 어떨까 생각도 하게되었고

최근에는 카카오 이모티콘에도 제안&계약중인 그림들이 있습니다.
고팍스 웹툰연재공모전에도 관심이 생겼구요!

그래서 제가그린 그림들을 자주 스팀잇에 올려보려합니다!

제목-없는-아트워크 (1).jpg

코인마켓캡에 나와있는 시가총액들을 참고하여 그려봤습니다.

가족사진 느낌으로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라이트코인, 에이다, 네오, 트론까지!

마지막 맨뒤에는 다들 누군지 아시겠죠?
어서빨리 스팀도 저자리에 들어오면 좋겠습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리고! 팔로우도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Untitled-1.jpg

Sort:  

저도 제가그린 만화를 올리려고 준비중입니다!! 동지를 만난 기분이네요. 우리 힘내자구용~. ㅋㅋㅋ 코인 그림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특히 리플 ㅋㅋㅋ 깨알같은 포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