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벼리는 여행중...

in #kr6 years ago

18D7F052-BA0A-4B08-B7CD-CBB548F3A67D.jpeg

안녕하세요 개벼리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가족여행 중이랍니다!!!

무계획으로 서울 큰처형네로 올라오긴 했는데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서울에 사시는 분들이 추천 좀 해주세요!!!!!!!!!!!!!!!

아이 둘 데리고 어디로 놀러가야 좋을까요???

원래 경복궁을 가볼까 했지만 날씨가 정말 덥네요....😅

도와주세요...,ㅜ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롯데월드 추천 합니다^^ㅎㅎ

롯데월드는 작년 말에 정말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서...ㅋㅋ

애들 둘에 날씨는 덥고....
음 저도 롯데월드가 좋겠네요.
한곳에서 놀고 먹고 ㅎㅎ
즐거운 서울 나들이 되세요.

롯데월드 추천이 많군요...😅
저희는 서울랜드로 다녀왔답니다...
어린아이들이 놀기는 그 곳이 더 낫다고 해서...ㅋ

아하~ 서울나들이 가셨군요.
한밀리님도 엄청 설레하시던데...^^
저는 결혼식땜에 1박하고 다녀왔는데 저도 잘 몰라서 청계천이랑
광화문, 디자인 플라자정도 다녀왔네요.
서울여행 잘 하시고 맛있는것도 많이 드시고 오세요.^^

정말 의미있게 3박4일 보내고 왔네요.ㅋ
광화문은 가보려다가 못갔네요...ㅜ

저희는 한국 갈때마다 경복궁 돌고 인사동도 가고 그러는데.. 요즘은 더 좋은 곳이 많을것 같네요~

경복궁은 아이들 좀 더 크면 데리고 가려고요.ㅋ그냥 서울랜드로 다녀왔네요.ㅋ

여름에 아이들 데리고가기에는 워터파크나 ㅎㅎ 실내가 좋지않을까요 ^^ 몇일 묵으시는건지에따라 ㅎㅎ 장소도 알려드리고 할것같은데 ㅎㅎㅎ
오신거 즐겁게 놀다가세요 ^^

워터파크도 괜찮았겠군요...아이들이 물놀이 하는거 좋아하긴 한데...정신없이 후딱 가버린 서울 나들이 였답니다.ㅋ

여행은 어디든 즐겁지요~!!
야외는 덥고 해가 쨍쨍해서 실내가 편하지
않을까요~ 흥 넘치는 여행기 기다릴께요^^

실내도 좋지만 마땅히 갈만한 곳을 못찾겠더라구요.😅

지금은 더우서 밖보다는

실내인 롯데월드가 괜찮을듯합니다

주말이여서 사람이 너무 많을까봐 엄두가 안나더라구요.ㅠ

꺅 즐거운 가족여행 되세요!! :)
다들 롯데월드 추천해주시네용 롯데월드 후기 포스팅 올라오는건가요 ㅎㅎ

롯데월드가 아닌 서울랜드 포스팅이 될 듯 싶네요..ㅋ

올림픽 공원이요... 돈도 안들고 ㅋㅋ

😅그...그건...좀 힘들지 않았을까 싶네요.ㅋ

ㅎㅎ서울은.. 뭐.. 스팀페이 사용해보러..가보시는것도???^^

아...@ukk님 가게로 갈 걸 그랬나요???ㅋ

ㅋㅋ오셔요~~ 얼마든지요 ㅎㅎ

대박사건!!

폭염주의보...ㄷㄷㄷ

저도 고민중에 있습니다. ㅜㅠ

폭염주의보까지 떴습니까???ㅋ
그정도까지는 못 느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