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춘천 '샘밭 막국수' 본점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moons.kim 입니다.

연휴 동안 강원도에 있는 처가집에 들렸다가 처가 식구들과 춘천에 있는 '샘밭 막국수'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 강원 춘천시 신북읍 천전리 118-23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보면 '샘밭 막국수'와 '샘밭 닭갈비' 두 개가 보입니다. 제가 듣기로는 '샘밭 막국수'가 장사가 잘되서 '샘밭 닭갈비'까지 만들어 운영한다고 들었습니다.

저희는 막국수를 먹으러 왔기에 막국수로 gogo~

일요일에 갔지만 점심 시간이 좀 지난 2시경에 갔더니 그렇게 사람이 많지는 않아 웨이팅 없이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먼저 감자전을 시켜봤습니다. 가격은 8,000원이고 사진과 같이 감자전 두 장이 나옵니다.

감자전이 투명하니 입에 넣어보니 아쉽게 감자를 갈아서 많이 넣었다기 보단 감자전분가루가 좀 많이 들어간거 같아 아쉽네요.

약간의 실망은 있지만 막국수가 맛있다 하여 왔으니 막국수 주문. 가격은 7,500원입니다.

막국수는 메밀 함량이 꽤 많은거 같고 면이 살짝 거친 느낌. 동치미 육수를 살짝 넣어 먹으니 맛이 훌륭하네요 ㅎㅎ

왠지 사진의 비주얼은 별로 맛 없어 보이지만.. 맛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막국수는 추천, 감자전은 다소 아쉬움이 있는거 같습니다.
서울에도 지점이 있다니 서울 사시는 분들도 한번 찾아가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 춘천시 신북읍 천전리 118-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

막국수랑.. 감자전 모두 맛있어 보이네요

네 저는 막국수는 좋았고 감자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

막국수 좋아하는데 비줄얼이, 좀..맛있다니 반전인네요~

메밀함량이 좀 많이 들어간거 같은데..
스타일이 맞으시면 좋아할거 같습니다

우와... 주먹밥 비주얼 장난아니네요 ㅜㅜ 너무 맛있겠어요..

ㅎㅎ 주먹밥은 아니고 막국수인데 비주얼은 저래도 맛있어요 :)

헐. . ㅠ 강원도에서 감자를 아끼다니ㅡㅠ!!
먼가 속상하네요!!! ㅜㅡㅜ
지나가다 지점이 보이면 먹어봐야겠네용!!

감자전분가루를 좀 많이 넣은거 같은데 취향이 맞으시면 좋아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저는 감자를 많이 갈아 넣은 감자전을 좋아하거든요. 식감이 약간 거친 느낌이래도 그만한 감자전이 없죠 :)

막국수 사진보고 입맛다셔요+_+

사진을 잘 안나와서 아쉽습니다..
기회 되시면 한번 가서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막국수 새콤하니 맛있겠어요^^

막국수 적극 추천합니다 :) 감자전은..음.. 좀 전 별로였어요 ㅎㅎ

요즘 감자가 비싸다더니...ㅠㅠ 감자전 지못미...;;

샘밭! 저 글자만으로도 맛집의 분위기가 풍겨져 나오네요 문스님^^
춘천은 참 좋은 곳이지요!

아 감자 비싸서.. 감자를 좀 아꼈구나..
춘천에 3대 막국수집이 있다던데.. 이 집이 그 중 하나라네요.. ㅎㅎ
기대만큼 맛있는 집이였습니다. :)

춘천에서 막국수 먹음 진짜맛날거 같아욤^.^
서울에선 맛이 안나죠!
감자전은 감자가 많이 들어가야 맛있는뎀ㅎ

네 맞습니다. 감자전에는 감자가 많이 들어가는게 저도 좋아요 ㅎㅎ
막국수는 꽤 맛있습니다. 추천드립니다 :)

곧 자야되서 사진만 보고 갑니다...

젠장 후회 중 입니다

앜ㅋㅋ 배고파

여기 막국수 참 괜찮습니다.
처음엔 육수를 조금만 넣어 자작하게 먹으면서 비빔막국수처럼 먹다가 육수를 더 넣어 물막국수처럼 먹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메밀의 함량이 많은 느낌이라 평양 냉면의 면 느낌 같은데.. 젓가락으로 입안에 쏙 넣으면 그 맛이 일품입니다.

아참! 주무신다고 하셨죠 ㅎㅎㅎㅎㅎ
안녕히 주무세요! :)

그래도 처가집은 강원도시군요..춘천 막국수아 감자전 정말 좋아합니다.
특별한 맛이 없은 것이 너무 좋습니다.

네 처가집이 강원도라 참 좋습니다.
아들 녀석에게 꽃도 보여주고 풀도 보여줄 수 있는 곳에 처가집이 있습니다

감자전이 보기에는 참 맛있어보이는데 아쉬움이 있으시다니.. 저도 아쉽네요. 그래도 막국수만 괜찮다면야 ^^
군침이 돕니다...

감자전은 감자전분가루가 많이 들어간듯 한데.. 그래도 뭐 나름 괜찮습니다. 저는 감자를 많이 갈아넣은 감자전을 좋아해서요 ㅎㅎ
막국수는 추천드릴만 합니다 :)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전 감자전 좋아해서 집에서도 감자갈아서 감자전 부치는데 아쉽네요~ 밖에서 사먹을땐 기대가 있는건데요 흑흑

감자전분가루만의 매력은 있긴 합니다 ㅎㅎ
전 그래도 감자전 직접 갈아넣은걸 더 좋아해요 :)

어쩐지 감자전은 안땡기더니 막국수가 더 맛있군요^^
비비니까 양도 적당히? 많아 보이고 먹고싶은걸요ㅎ

막국수 맛있습니다! ㅎㅎ
여기 나름 춘천에서 손꼽히는 막국수 집이에요 :)

칼국수 포스팅했는데.. 막국수보니 또 매콤한 막국수가 땡기고 ㅠㅠ
잔인한 먹스팀...☆

ㅎㅎ 서울에도 지점이 있다니 가까운데 가실 기회 있으시면 추천드립니다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막국수 맛있겠네요!

나름 춘천에서 유명한 곳인데 막국수는 이름 값 했습니다 :)

제가 갔다면 숯불갈비로 식사후 막국수를 먹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맛있는건 둘 다 놓칠 수 없거든요. ^^ ㅋㅋㅋ

허허 역시! ㅎㅎ @mimitravel 님이 사진 찍으셨으면 훨씬 맛있어 보일텐데.. 아쉽습니다 :)

저 아직 막국수 맛있는 곳을
못찾았는데 괜찮다고 하시니까 기대 되네요 ㅎㅎ

네 :) 기회되시면 가보실만 합니다

역시 춘천은 막국수가 맛있는 모양이군요. ㅎㅎ

네 정말 맛있습니다 :)

오 막국수+.+ 쓱쓱 비벼서 한젓가락 먹으면 완전 최고일거같아요ㅋㅋㅋㅋ 먹고싶다 막국수!!ㅋㅋ

네 혹시 기회되시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