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럽맘의 커피차이벤트 당첨자 발표입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어제 커피이벤트하고 아이들이 돌아오면 제비뽑기를 해서 당첨자를 알려드린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우선 바쁘신 시간에도 불구하고 ~해서 사랑해 이벤트의 댓글을 재미있고 즐겁게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맘은 모~두 드리고픈데.. 우선 제가 미션으로

~해서 사랑해!!!

라고 댓글로 달아달라고 말씀드렸기에 사랑해 댓글을 안다신 분들은 제외했어요..ㅠㅠ

20181122_141227.jpg

글씨도 잘 못쓰지만 아날로그방식으로 볼펜으로 적어서 하나씩 접기!!!

그리고 1호가 오자마자 이벤트해야한다며 얼른 고르라고 미션을 똭!!

예전부터 한 미션하던 1호는 또 이벤트 하냐며~ 좋아라 뽑기 시작합니다..
(이런건 엄마가 당첨되는 게 더 좋은거란다 딸아..ㅡ.ㅡ;;)

20181122_141840.jpg

골고루 골고루 섞어 섞어서~

20181122_141852.jpg

마치 로또당첨이라도 하듯 1호의 표정이 더 간절합니다..^^;;

그리고는 6분의 행운의 당첨자 선정완료!!!

짝짝짝!!! 축하드려요~!!


20181122_142040.jpg


@feelsogood, @room9, @gumagreat, @twinpapa, @bbooaae, @bji1203 님 모두모두 추카드려요^^**

투럽맘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a*****이랍니다. 댓글로 카톡 아이디 남겨주세요~프리즈!!!

당첨 안되신 분들도.. 다음엔 꼭 더 좋은 이벤트로 제가 돌아올테니 낙심말고 추카해주시길 바랄께요~

추운 11월에 작은 핫팩처럼 따스한 이벤트였길 바랍니다~

투럽맘은 이제 또 1호, 2호랑 시간보내러 떠납니다~~

씨유어게인!!

20181121_155438.jpg

Sort:  

와우~잘 받았어요.행복해세트먹고 힘내야지!

이렇게 바로 댓글 달아주시는 센스!!
정말 감사해요. 따뜻하게 드시고 힘!!!!

1호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잘 먹겠습니다.! 얌얌~!!

발빠른 뽀돌님 첫번째로 커피수령완료^^!!

축하드립니다~~~^^

다음에는 함께해요~^^

와 멋집니다 ㅎㅎㅎㅎ 시세 폭락에 개인 이벤트 거의 없었는데 잠시나마 활력소가 되었네요

예전에 제가 많은 나눔 받았던 개인이벤트가 많이 없어져서 너무 슬펐는데..
작지만 재미있는 이벤트였던거 같아요^^~
다음엔 스윗파파님도 콜~!!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축하해주시는 마음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뽑아준 1호에게도 감사의 인사 보냅니다.

룸구님까지 전체 커피배달완료^^~
이제 아이디 지워주셔도되요..
뿌듯뿌듯!

당첨되신 분들 축하합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

감사합니다.. 저도 들를께요~^^

따님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기프트콘 잘받았습니다 이벤트 감사드려요!

^^♡
감사해요.. 앞으로도 쭈욱~~ 이어져야할텐데..ㅋ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케케모님의 따스한마음도 감사해요~~^^

당첨 인가요? 1호에게 고맙다고 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카톡 아이디는 dfgabc 입니다~

3분완료^^♡

잘 받았습니다.맛있게 먹고 행복해 지겠습니다^^

엇 저몰래 언제 이런이벤트를 하셨데요 \n당첨 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놓고 이벤트 큰맘 먹고했는데.. 어디 가셨어요^^?
담엔 꼭 당첨기운을..^^♡

제가 당첨되었군요 ㅎ 감사합니다

기프티콘 잘 받았습니다. 맛있게 먹을께요 ^^

필소굿님 완료^^~♡

당첨자분 축하드려요~

다음에는 늦지 않게 꼭 참여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따뜻한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당첨되신분들 많이많이 축하드려요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따뜻한 투럽님 ^^♡

역시 이벤트는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습니다~ ^^
투럽맘님 이벤트 감사합니다~~ ^^

와와 당첨되신 분들 츅하드립니다~ 이벤트도 정말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