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간만에 오. 롯. 이. 즐겨보는 휴일

in #kr6 years ago

휴일이다. 그리고 동시에 부처님 오신 날이다. 사실 불교신자가 아니라서 관심을 많이 두지 않았는데, 조금 찾아보니 연등행사가 지혜와 광명을 밝힌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한다. 그리고 생각해 보니, 예전에는 석가탄신일이라고 많이 불렀던 것 같은데 올해 2018년 부터는 ‘부처님오신날’로 공식 명칭이 바뀌었다고 한다.

내게 이번 휴일은 정말 휴일이다. 평소 주말에도 병원일 때문에 편히 쉬지 못했고, 5월달에 있었던 공휴일들도 오전에는 일하고 오후에 쉬거나, 조조로 영화보고 나머지 시간은 일하는 데 시간을 보내는 게 대부분이었다(조조영화라도 보는 게 다행인가?)

그런데 오늘은 어제까지 밀린 일을 끝내고 쌓인 일 없이 오롯이 쉴 수 있는 휴일이다. 정. 말. 좋. 다. 물론 내일 부터는 급속도로 일이 쌓이겠지만... 미리 걱정하고 불안해 해서 뭐하나 그렇다고 일이 없어지는 게 결코! 아니기에 오늘은 맘 편히 쉬는게 나을 것 이다.

오랜만에 좋아하는 사람도 만나고, 영화도 보고(데드풀!!!!!!!), 책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으리라!! 이 모든 것을 충분히 만끽하기 위해 7시에 일어났다. 이 시간에 집에 있는 것만으로도 즐거웠다. 난 오늘을 즐길 준비가 되었다. 스팀잇에 계신 분들도 오늘 하루 충분히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냈으면 좋겠다.

1DBF35D9-5763-49B9-B194-EE9250CFDA9F.jpeg

(오늘 갈 수 있을 지 모르겠지만! 한강도 가고 싶다!!)
B988A6BC-20EB-468D-A706-C9E3F984BC08.jpeg

(그리고 오늘 읽을 책ㅎㅎㅎㅎ 아... 휴식을 책으로 배워요...)

Sort:  

오. 롯. 이. 라는 글자에서 기쁨이 느껴지네요. 아무 생각 마시고,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편한 마음으로 쉬세요:)

ㅎㅎ나루님 안녕하세요. 맞습니다 저의 기쁨을 잘 읽어주셨군요! 고마워요. 오늘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편하게 잘 쉬었습니다. 방문하시고 덧글 주셔서 감사해요. 나루님도 남은 하루 잘 보내셔요 :)

푹쉬십쇼ㅠㅠㅋ

억셉님 잘 지내고 계시쥬? ㅜㅜ
가족들도 잘 지내고요? 그래도 이렇게 스팀잇에서라도 보니 참 좋네요!! ㅋㅋ
오늘 푹 잘 쉬었습니다 ㅋㅋ

정말 귀한 날이네요. 열심히 쉬세요! :)

앗 감초님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ㅎㅎ
잘 지내고 계신지요!? 연휴는 잘 보내셨고요?
저는 열심히 잘 쉬었습니다 ㅎㅎ 덧글 고마워요 :)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는 그냥 집에서 푹 자고, 미뤄왔던 화장실 청소하고 운동하고 했어요. ㅎㅎ
현충일까지 파이팅해요, 우리! ㅋㅋ

잠은 잘수록 피곤한거 같아요
모든지 적당한게 좋은듯
즐거운하루보내세요

@noisysky 님 안녕하세요.
그러게 말입니다 잠도 잘 수록 더 피곤할 때가 있지요 ㅜㅜ 참 아이러니 합니다.
오늘 즐겁게 잘 보냈습니다. Noisysky님도 남은 하루 잘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

너무 오랜만인거 아닙니까? 보팅만 간간히 하지 마시고 글도 간간히 아니 자주 써주세요.

부스트님.... ㅜㅜ 그러게 말입니다 ㅜㅜ
저도 글 많이 자주 쓰고 싶은데 참 쉽지 않네요ㅜㅜ
그래도 짧게라도 써봐야겠습니다.
부스트님 오늘 남은 하루 잘 보내세요! 빗길도 조심하시고요!

데드풀!!!!! 저도 어서 봐야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편을 능가하는 재미라니...너무 기대가 됩니다~

기리나님!! 저 오늘 보고 왔습니다!!!
재밌습니다! ㅎㅎ 데드풀 1을 재밌게 보셨다면 2도 분명 유쾌하게 보실겁니다!! ㅋㅋ
기리나님 남은 하루 잘 마무리 하셔요!

오늘 부처님오신날 최고의 휴식을 취하셨지요 샘
모처럼 오감만족 날이셨나요
촉촉하게 오후부터 비가 내리네요
편안하고 귀한 저녁 시간 보내세요 샘

뽀엠므님ㅎㅎ네 덕분에 잘 쉬었습니다.
시간이 지나가는게 너무나 야속 하지만....
또 내일이 오고 지나가야 쉬는 날이 돌아오겠죠!
뽀엠므님도 남은 저녁시간 편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덧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은 부처님 오신날, 저희 집 뒷산에 암자에도 차들이 아침부터 하루종일 오르락 내리락이네요.

부처님 오신날 쉬셨군요. 정말 다행이네요. 그게... 그게... 얼마만의 휴일 이었나요 ㅠㅠ 매일 주말에도 야근을 하셨던 것으로 아는데... 그렇게 쉬시고 다시 또 야근이 이어지고 있으실 텐데... 6월에는 조금 더 쉴 수 있는 주말이 있기를 바랍니다.

아무리 쉬어도 피곤이 풀리지 않는 이유가 뭔가요? ㅎㅎㅎㅎ 책 내용을 뽑아주세요 ㅋㅋㅋ 궁금해요.

책으로라도 배워야할 거 같아요. 현대인들은..
오롯이 잘 쉬셨나요? :)

오늘 주말도 충분히 쉬셨길 바랍니다.^_^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