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아침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Photo_2018-05-30-02-01-59_72.jpeg

절대로 지나가지 않을 것 같았던 월요일을 넘기고, 화요일까지 보냈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때 수요일은 참 반갑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다.

수요일은 산 중턱 같은 느낌이다. 월요일의 부담감을 매고 시간을 오르며, 화요일을 정신없이 숨가쁘게 보내고 나면 그제서야 숨을 돌리고 내가 지금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주변이 어떻게 돌아가는 지 보이는 것 같다. 요란하게 소리내며 출발한 기차가 어느덧 덜커덩 소리만 반복하며, 나름 안정감 있게 달리는 상태라고나 할까.

어쩌면 수요일이라는 산 중턱에서 지나간 월요일과 화요일을 내려다보고, 앞으로 차근차근 밟아갈 목요일과 금요일을 올려다 볼 때 한주를 잘 마무리 할 수 있게 되는 것 같다.

수요일. 나름 한 주를 잘 마무리하는 베이스 캠프 같은 곳이 아닐까 싶다.
힘들게 주중을 보내고 있는 나도, 다른 사람들도 수요일을 잘 보냈으면 좋겠다.

Sort:  

공감공감합니다! 좀 쉬면서 한숨 돌리고 가자고욧! ㅎㅎㅎ

ㅎㅎ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한 숨 잘 돌리고 열심히 목금 달렸네요 ㅎㅎ

덕분에 이번주도 잘 넘길수 있을것같네요.

ㅎㅎ 이번주 잘 넘기셨나요!? 한 주 보내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ㅋ.ㅋ 쓰신 글처럼 벌써 수요일이라는게
반갑다는 ~!!! 이제 곧 주말도 다가오니까
조금만 더 힘내면 ~!!! 아쟈아쟈~!!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 ^^

ㅎㅎㅎ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그렇게 또 수요일 잘 넘기고 금요일도 지나가고 있네요!! 힘내서 잘 마무리 하셨는지요!?ㅎㅎ
금요일 저녁 즐겁게 보내세요!

전 일할때 수요일을 쉬면 그렇게 좋더라구요.ㅎㅎㅎㅎ

크.... 주중의 한 가운데를 비운 다는 것!!
그거야 말로 엄청한 여유를 얻는 기회죠!! ㅎㅎ

정말 일주일이 어떻게 지났는지도 모른채 지나가버리네요. 요즘 말이에요.

부스트님 바쁜 하루들을 지내고 계신가봅니다!’ ㅎㅎ
그렇게 수요일은 후딱 지나고 벌써 금요일이네요!! ㅎㅎ

여긴 오늘이 수요일 아침 이네요. ㅠㅠ ㅎㅎ 벌써 피로가 ㅎㅎ 출근도 하지 않았는데... ㅎㅎ
편안한 밤 보내시고~ 행복한 목요일 되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조금은 덜 피곤한 수요일 만들어야 겠네요 :)

해피써클니이임~! 수요일 보내고 한 주 잘 마무리
하셨나요!? ㅎㅎ 이제 막 금요일 마쳤을 것 같은데
한 주동안 고생많으셨어요!

저는 화요일에 쉬고 토요일에 출근하곤 했어서 목~금에 베이스 캠프를 차렸었죠. 지금 하산 중이시겠네요. :)

ㅎ목금에 베이스캠프 차렸굼요!! ㅋㅋㅋ
네 저는 하산 잘 했습니다ㅎㅎㅎㅎ
오늘 토요일인데 ㅜㅜ 출근하시느라 고생하셨겠습니다!

제가 드문드문 들어오다보니 오늘에서야 드미님 포스팅을 보게 되었네요...크흡
수요일 잘 보내셨지요~?^^
드미님 예전에 하늘 사진 찍어서 올려주셨던게 갑자기 기억나네요! 기억이 새록새록ㅋㅋ

키키님! 안녕하세요 ㅎㅎ저도 드문드문 들어오는데, 은근히 키키님이랑 타이밍이 맞는 것 같습니다 ㅋㅋ
수요일 자알 보냈어요! ㅎㅎ
예전에 하늘 사진 많이 올렸었죠 기억해주시다니 ㅜㅜ
키키님 주말 잘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