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병원 밖으로

in #kr6 years ago

KakaoTalk_Photo_2018-07-20-14-39-11.jpeg
오늘은 보수교육이 있어서, 병원 출근 대신에 교육을 들으러 왔다. 정. 말. 좋. 다. 일 대신 교육을 듣는 다니! 쌓인 업무에서 숨통을 트이게 하는 좋은 기회다.

내가 하는 업무 특성상 환자를 만나서 검사와 면담을 하면, 당일에 마무리 되는게 아니라, 그 일을 2-3일 동안 고민하고 분석해야 최종 마무리되는 일이기에... 업무를 하루 하지 않는 다는 것은 2-3일을 쉰다는 의미다. 그리고 잠도 많이 잘 수 있다는 의미다 ㅜㅜ(아... 행복해...)

오늘도 평소와 비슷한 시간에 일어났지만 어찌나 가뿐하게 일어나지던지, 여느 아침과는 사뭇 달랐다.

오늘 교육은 ‘중독’과 관련된 것들이다. 도박, 약물, 인터넷/게임 등 특정대상에 과도하게 몰두되어 있는 중독 상태에 대해서 배우고 중독으로 인해 개인적/사회적 문제를 지닌 사람을 어떻게 구분하고 개입을 하는지에 대한 교육이다.

지난달에 병원에서도 중독 강의를 인상깊게 들었던 터라, 이번에도 약간의 기대를 가지고 왔다. 센터 시설도 참 좋고, 뷰도 아주 멋있는 편이다. 그리고 @vimva님도 간만에 보는 기분 좋은 날이다

KakaoTalk_Photo_2018-07-20-14-39-06.jpeg
KakaoTalk_Photo_2018-07-20-14-39-14.jpeg

Sort:  

한달에 한번이라도 이런 날이 끼어있으면 정말 기분좋고 행복하죠!!
오늘 마음껏 누리세요~ 게다가 불금이니~ㅋㅋ
마지막 사진.. 쩌~~~어~~~기~~ 저도 보이네요~ㅋ

길마님 안녕하세요~! 네 기분좋고 행복하게 보냈었네요 ㅜㅜ 벌써 일요일인게 너무 아쉽지만... ㅎㅎ
앗!!쩌어어기 계셨군요!ㅋㅋ 남은 일요일 즐겁게 보내셔요!

輸手寫寫き入入入輸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아이폰이라....

쉴수있을때 푹쉬어야죠🤗
와 오늘 미세먼지 없나봐요
멀리까지 보이네요

@noisysky님 안녕하세요~!
네 ㅜㅜ 오랜만에 잘 쉬었습니다.
미세먼지는 생각 보다 많은 편이었는데 ㅎㅎㅎ 그래도 멀리까지 보이더라고요! ㅋㅋ

임상수련생들에게 교육, 학회는 꿀맛 같은 휴식이죠. 잘 쉬는 시간 되길 바랍니다.

구번방임~!! 안녕하세요! 정말 꿀맛 같은 휴식이었습니다 ㅜㅜ 잘 쉬고 일요일이 지나가는 것을 안타까워하고 있는 중이네요 ㅎㅎ구번방님 일요일 잘 보내셔요!

원하시는 만큼 양껏 쉬실수 있길 바래요 :'0
주말동안 맛있는거 많이 드실수 있기를!!

소금님~!! 잘 지내고 계시죠!?? ㅎㅎ
네 오랜만에 잘 쉬었어요ㅜㅜ 얼마만인지... ㅋㅋ
덕분에 맛있는 것도 많이 먹었습니다. 저녁엔 무슨 맛있는 것을 먹을지! ㅎㅎ
소금님도 일요일 저녁 맛있는 식사 하셔요!!

중독이라
생각난김에 하스스톤 한판..

조금 여유를 갖으셨겠어요.
다시 바빠지셨겠죠? ㅜㅜ
저도 요즘 일이 많네요. 일도 많고 생각도 많고 ㅎㅎㅎ
날씨도 더운데 고생 많으세요.ㅠㅠ
건강도 잘 챙기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