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이빈의 홍마여행기 2탄

in #kr6 years ago

홍콩 가본지 14년 정도 됐네요..잼있었다기 보다 지금 와이프랑 사귈때 홍콩에서 싸우고 길아는 와이프가 길모르는 날 잠시 버리고 사라졌던 기억이....

Sort:  

헉... 떠올리기 싫을것 같은 기억이 있으시네요 ㅠㅠㅠ
이번엔 좋은 추억 만들러 한번 더 가보시는거 어때요 ㅎㅎ

갠적으론 홍콩보다 대만이 더 좋더라구요.그래서 가을쯤에 한번 가볼려고 합니다. 먹거리 좋아하시면 대만여행은 꼭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꺄 맞아요 대만도 여행갔다왔는데 좋더라구요!
대만여행도 나중에 포스팅하려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