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네덜란드가 치안이 별로인가요? ^^ 영국에서는 인종차별 관련 사건 사고들이 심심찮게 들려오던데 네덜란드도 비슷하려나요...


도이님, 혹시 스티밋 활동 열심히 하실거면 제가 스팀파워 임대 약간 해드릴까요? 제가 많이 가지고 있지 않아서 많이는 못드리지만 50스파만 임대해드려도 활동이 훨씬 편해지지 않을까 싶네요.

죄송해요 스팀파워가 없어서 댓글을 못달았어요. ㅠㅠ 헝헝...
스팀파위 임대면 나중에 다시 돌려드려야 하는 방식인가요?_?

50스파 임대해드렸습니다. 일단 100일 기한으로 할게요. 제가 다시 가져가는 형식입니다. 그 때 까지 열심히 활동하셔서 50스파 이상 파워업 하시길 바랄게요. :)

우아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열심히 해서 살아남아 볼게요 감사해요 흑흑흑흑
한국 폰 번호는 정지해서 쓸 수가 없담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