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zorba님이 donkimus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9/27]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 gyedo 남캘리포니아 donkimusa/td> LA, 캘리포니아 t...

감사합니다.

우리 나라랑 접점이 있다는 게 신기합니다. 뷰는 말할 것도 없이 멋지긴한데 마냥 예쁘다하고 지나갈 곳도 아닌 것 같구요ㅎㅎㅎ 잘 읽었습니다. 아 그리고 여행기를 https://kr.tripsteem.com/ 에 한 번 올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trips.teem 계정 참고하시구요^^

투어 중 가이드 였던 저스틴에게 원주민의 생활상을 보고 싶다는 말을 "원주민 sister" 를 만나보고 싶다는 말로 대신 했드니 Sister 라는 말에 금방 눈치를 채고는 웃으면서 나바호 원주민의 조상이 태초에 Asia 지역의 퉁구스족으로 배링해협을 통해서 유입되었다는 유력한 설이 있다고 자기가 먼저 얘기를 하드군요. 그당시에는 배링해협이 빙하 혹은 얼음으로 얼어있었기에 사냥을 하면서 남으로 남으로 유입이 되었다는 설이 원주민이 아메리카 대륙으로 유입되었다는 가장 유력한 설이라데 서로 동의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