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잠시의 생각] 이더리움의 하락과 구글파일시스템, IOT, BigData의 흐름

in #kr7 years ago

어수선한 이때, 오히려 예전의 자료를 뒤져서 블록체인의 아이디어를 발견하는 기쁨이 있는 글이네요. 기술의 계보라고 해야 하나요? ㅎㅎ 제가 이런 쪽은 잘 모르지만 그런 아이디어는 충분히 개발자들에게 서로서로 영향을 끼칠 거 같네요.

긴 호흡으로 계속적인 글을 쓰주기를 바랍니다. 볼수록 로드윌비 님의 글은 매력적입니다.

Sort:  

doogie 님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긴 호흡으로 계속적인 길을 쓰라는 말씀이 가슴에 많이 와 닿습니다. 아침부터 doogie 님 말씀에 힘이 나는 하루이네요. 감사드립니다. 저도 팔로우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