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 초보자 입니다

in #kr6 years ago

반갑습니다 스팀잇 여러분~

벌써 스팀잇을 기웃 거린지 3주 정도 되네요
원래는 글을 작성하지 않고 지식습득의 경로로만 활용 할려고 하였으나 많은 스팀잇 전문가들의 도움을 얻어 큰 수익을 얻게 되어 감사인사 정도는 드려야 할거 같아서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아시다시피 스팀의 가치가 몇일사이 큰 폭으로 향상되어 많은 잇님들 자산이 늘어나 있을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저도 그 중 하나로 급작스런 펌핑으로 당황스럽기도 하고 2018년 물들어오는 해인가 라고 기대도 되고 그렀습니다 ㅎ ㅎ

고개숙여 감사인사드립니다

문과생으로 블록체인이니 코인이니 문외한이었으나 스팀잇을 통해 많은 지식을 얻었으며 그로 인해 큰 감동과 신세계를 발견하였습니다

제가 어렸을때 부모님께서 말씀하시길 엄마,아빠 다음으로 말한 단어가 "돈"이라고 하십니다
ㅎㅎㅎ 돈을 그렇게 밝힌 속물이었음에도 "돈"에 대해 깊이 있게 생각해본 적이 단 한번도 없었던거 같습니다.
늦게나마 스팀잇을 통해 "돈"에 대해 생각할수 있어 너무 고맙고 즐겁습니다.

저에게 혜안을 주신 모든 스팀잇 여러분 감사드리고 특히 @clayop, @granturismo, @kim066,
@leesunmoo, @noctisk, @twinbraid, @yellowboy1010, @steemitjp, @visualonline,
@yongjin 님 너무너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저는 글쓰는 재주는 가지고 있지 않아 포스팅을 하기 어려울거 같지만 종종 이렇게 감사 인사는 드리겠습니다

감히 한마디 덧 붙이자면 스팀잇은 지식의 보고이며 웬만한 책은 비교도 안될정도로 많은 정보가 담겨 있다 생각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잇님들 책 보지 말고 스팀잇 보세요~ㅎㅎ

그럼 스팀잇 여러분 2018년 모두 부자되시고 건강하세요~^^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제 아이디가 언급되어 있네요~ 정말 감사드리고요! 앞으로 자주 교류해요 ^^

가입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대단하신분들 사이에 제가 태그되어 놀랬네요. 하락장에 멘탈관리 잘하셔서 좋은 수익 거두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