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풀로 다운보팅했는데도 안깎이네요. 아마 페이아웃기간이 지나서 안되는거같은데.....

1%로 해도 똑같은거보니.. 안되는거같아요.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해결될듯 합니다. ^^

아... 난감한 상황을 만나셨네요 ㅠ ㅠ

난감하지만 잘 처리해봐야죠 도움 감사드립니다.

구글에 요청해야 하는 사안이 아닐까 싶습니다

구글에는 구글코리아에도 방문하였고 구글본사와는 해당 건에 대해 메일밖에 컨택이 불가능하다고 하여 여러번 보내보았지만 답변을 받질 못하였습니다.

스팀잇에 올리는데 구글에 노출이 되나 봅니다? ㅜㅜ

스팀잇에 글 올리면 바로 구글에서 검색됩니다. 페이아웃 전에도요 ~ 의외로 노출이 잘되는 스팀잇입니다.

항상 조심해야 겠네요 ㅜㅜ

다운봇 했는데 안깎이네요;;

다운보팅이 안되는듯 합니다.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할 것 같습니다. 도움 감사드립니다.

steemkr은 url을 표시 안되도록 숨겨드렸고,
steemit에 요청해놨습니다.

(요청 확인 때까지 원문 내용을 살려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ludorum님 원문내용 살려놓았습니다.

dreamya님 이메일 주소를 받을 수 있을까요?
구글 + 스팀에 제출하기 위한 관련 내용을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email protected] 로 이메일 주세요^^

감사합니다. @ludorum님 필요한게 있다면 바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은혜를 어떻게 갚아야 할지 ㅠ.ㅠ 부천만화축제관련 올린 글이 많은데 추후에도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을 것 같아 메일에 관련 링크를 추가하였습니다.

다른분들도 비슷한 사례를 겪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여나 해결이 되시면 향후에 다시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

네~ 해결이 되고나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당장 가서 할게요

다녀오겠습니다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sunghaw

정말 다행이네요
어제 미처 생각하지 못해서
지금 리스팀 하려고 왔더니
반가운 글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승화님 ^^ 좋은 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