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3(서울나들이 2편, 정.말. 행.복.했.어.요)

in #kr6 years ago

개인정보와 관련된것이 아니더라도 소통할것이 많지요~ㅎㅎ
좋은 밋업시간이 되신것 같아 부럽습니다~

Sort:  

오, 프사 바꾸셨네요. ㅎㅎㅎ 개인정보보호에 대해서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정보보호공학 전공 이라서요 ㅋㅋㅋ
프사는 검사게임하면서 거점전 승리한 화면인데 멋있어서 바꿨어요 ㅋㅋ

ㅋㅋㅋㅋㅋ 드롭빗님이 그러셨군요. 그럼 저에 대해서 아주 공감을 많이 해주시겠어요. 제가 아주 개인정보보호, 보안이라면 아주 민감하거든요. ^^;; ㅎㅎㅎ 프사 멋집니다.

프사 칭찬 감사합니다.ㅋㅋ
민감하신거 공감 합니다.ㅎㅎㅎ
개인정보보호는 개인이 노력해야 하는 비중도 상당히 크니까요.
맘먹고 뚫지 않는이상 개인에 실수로 인한 유출이 많거든요

그러게요. 뚫어서 얻는 개인정보보다는... 개인들의 무관심과 실수, 그리고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사람들의 무관심 등으로 유출이 많으니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