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의 일기 #277

in #kr5 years ago (edited)


「코인 주는 게임? XV」


스팀잇의 시스템은 특별하다.
스팀잇의 체인이 돌아가는 한
모든 것들을 다시 볼 수 있다.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는 짧은 일기들을 써보는건 어떨까?


게임 주소(레퍼럴 포함)

#270 코인 주는 게임? XI
#272 코인 주는 게임? XII
#273 코인 주는 게임? XIII

앞에거 보고 오시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ㅎㅎ


#277 1.jpg

본계정보다 오히려 1번 부계정이 더 잘나가는거 같습니다...이런

본계정에서 실패했던 총과 술의 분배로 오히려 본계정보다 총과 술의 생산량은 더 높아졌습니다

솔직히 마약 생산 1렙까지만 올리고 나머지는 그냥 자원으로 올리는게 더 나아보이기도 합니다


낮에 한번 부계정까지 정산을 싹 다 한적이 있는데...

지금 한 100스팀인가 쓰고 50스팀 벌었나? 하여간 아직 50스팀 더 벌어야 본전이더라고요

대충 Heist 보상 (은행에 마약 주면 받는 그거) 이 일반 생산 보상의 절반이라 치면...

저는 2월 25일 오전 9시 정산날 본전을 회복하더라고요(하루 약 12.5개)

물론 맨날 들쑥날쑥해서...


5번째 부계정까지 만들었는데 제 몸이 허락한다면 10번째 부계정까지 만들고 싶습니다

사실 언젠가 부계정을 만들고 싶었는데 마침 스팀도 싸서 1천원 수준밖에 안하고 거기다가 이런 특수한 스팀 벌이가 가능하다니...ㅎㅎ


대충 계산하면 지금 하루에 4800원 수준으로 벌어오네요

1d4b2bbcd366d4.jpg

8급 공무원 1달치를 일 안하고 벌고 있네요...이게 13월의 월급인가...


딱 1년정도만...스팀을 이정도로 (계정 합쳐서 12.5개정도씩...) 벌어왔으면 좋겠네요

스팀 왕창 모아뒀다가 다시 전성기처럼 1만원으로 돌어간다면...제가 가진 돈은?

상상만 해도 좋네요


1543747824.jpg

요즘 이짤을 실천해보고자 노력중인데...

정말 계정을 100개 파서 뭐 오토를 돌리는 방법을 알아봐야하나 심히 고민됩니다...


여러분들은...어떤 불로소득을 꿈꾸고 계신가요?

(저도 결국 최종목표는 건물...)


p.s. 요즘 일기를 너무 세속적으로 쓰는거 같네요 ㅋㅋㅋ

뭐...이런 특이한 학생도 있어줘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상당히 재미있어보입니다 ㅋㅋ 게임이 언제 사라질지는 모르겠지만 장기화되면 괜찮을것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장기화 되서 좀 오래오래 살아남아줬으면 싶네요 ㅎㅎ

드럭워즈 이러다가 도지워커 꼴 나는거 아닌가 두렵습니다 ㅋㅋㅋ
꼭 그렇지 않으라는 법은 없으니

드럭워즈 개발자가 증인쪽이랑 연관이 있던가 스팀커넥트랑 연관이 있던가 하여간 그랬던거 같네요...이게임 접고 튀면 증인 잘릴 각

fur2002ks님이 dssdsd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2월의 마지막 불금이네요~(뻘짓 진행사항)

...79 sunnyy haejin cryptouno jjal woolgom darkhorse81 fenrir78 dssdsdsdanihwang ravenkim beoped greenlatte ksc eunstar jhy2246 cine...

응원합니다 가즈아 돈나무~

럭키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스팀엔진에서 5000스달 확인하세요 :)

  • 본 이벤트로 받은 STEEM은 https://steem-engine.com 개인 Wallet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포스팅키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