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의 일기 #312

in #kr5 years ago


「레어급 티켓」


스팀잇의 시스템은 특별하다.
스팀잇의 체인이 돌아가는 한
모든 것들을 다시 볼 수 있다.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는 짧은 일기들을 써보는건 어떨까?


1553935643120.jpg

이런 티켓 받아보신적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화장실 다녀오다가 비행기 표를 잃어버리고

결국 재발급을 받은 표입니다

어휴...


재발급을 받으면

비행기를 맨 마지막에 타야한다는거 알고 계시나요? ㅋㅋㅋ

결국 학생들 뒤로...
선생님들 뒤로...
수많은 중국인들을 뒤로 하고...

그러고서야 겨우 돌아왔네요 ㅋㅋㅋ


제주도 다녀오는동안 일기를 뭐 아예 안써버렸네요

아마 오늘은 3개 연속 올라올거 같고...

내일부턴 하나씩 제주도에서 있었던것들 풀어가는 시간이 될듯 싶네요 ㅎㅎ


여러분들은...재발급 받지 마세요...은근 쪽팔림

(2번 잃어버리면 재발급 불가능입니다;;)


p.s. 미묘하게 웃겨서 yesjam 태그 붙여봤는데 될까요? 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데이빗 SMT 토큰 상장 MOU 체결 - 스팀헌트, 이스팀, 유토피안, 액티핏, 펀디션, 테이스팀, 트립스팀, 디클릭, 엔토파즈, 케이팝스팀 공동 추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헌트가 증인 활동을 시작한 이후 가장 중요한 프로젝트에 관한 소식을 전...

Sort:  

굿 이브닝!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표는 진짜 잃어버린적이 없어서 재발급 된다는게 웃기네요ㅋㅋ
제주도에서 얻은 정보 #yesinfo 에 올려주심 좋을것 같어요!

예스잼! 20yes!!
https://steem-engine.com/?p=market&t=YES

재발급

이 엄청 크게 써있네요... ㅋㅋ

잘 돌아오셔서 다행입니다

umkin님이 dssdsd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mkin님의 YES TOKEN 가치고정기간입니다. (04/01~04/06)

...ff12 mfblack wonsama good21 ravenkim happyberrysboy epitt925 dssdsdstinker-bell maikuraki pataty69 mipha woolgom jennn koyuh8 w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