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in #kr6 years ago

2018년 1월 5일 20시 17분, 스팀잇에서 첫 글을 쓰는 늅늅입니다.

이미 지나보낸 나의 군생활 18개월.. 전혀 쓸데없는 일만 한 건 아니었지만,

후임들 덕분에 스팀잇이라는 멋진 기회를 만나 더욱 뜻 깊고 활기찬 군생활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기쁩니다.

평소 사회에 있을때나 학창시절 취미는 독서, 게임(온라인PC,콘솔), 프라모델 만들기 등이었지만 아무래도 현재 상황이 상황인지라 관련 포스팅은 어려울거 같아요ㅠㅠ

지리멸렬한 주제로 번번히 찾아뵙으리라 생각되지만, 우선은 잘 부탁드립니다!

fgh45.jpg

Sort:  

duanepaik님 아직 군복무 중이신건가요?ㅎㅎ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아무 탈없이 전역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ryanhan님 덕담 감사합니다! 덕분에 무탈하게 전역할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ㅎㅎ

초탈한 캥거루 표정이 맘에들어 업봇 팔로 하고 갑니당 ㅎㅎ 지리멸렬해도좋아요~ 재밌는 글 기대하고 있을게요!

헙 감사합니다! 재미있는글 읽으러 자주 방문할게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기계나 컴퓨터쪽에 관심이 많으신 것 같아요! 비슷한 취미를 지니신 분과 만날 수 있어 기쁩니다! 아무래도 현역군인이다 보니 탱크는 좀 그렇지만요 ㅋㅋ..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따뜻한 환영의 인사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