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명작 게임으로 기억되리... 동화 속에서만 존재하던 일들이 현실에서 벌어진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duckcun입니다. 최근에 너무 반려견, 묘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했쥬?? 오늘은 오랜만에 재미있는 게임 한 편 소개해볼까 합니다!! 어떤 게임을 소개할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참 재미있게 몰입하면서 했던 게임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The Wolf Among Us
더 울프 어몽 어스



더 울프 어몽 어스

'더 울프 어몽 어스'는 텔테일 게임에서 개발한 게임입니다. 현재 스팀에서 27,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고, 간혹 50 ~ 80 프로 세일도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버티고에서 출간한 페이블즈를 원작으로 한 게임 '더 울프 어몽 어스'는 페이블즈 이전에 일어난 사건들을 담고 있습니다. 동화 속에서만 존재하던 이들이 현실에 나타난다면...?

권장 사양
윈도우 7
Core 2 Duo 2.3 Ghz
4GB RAM
NVidia card w/ 1024 MB
저장소 : 2GB


인디 게임 입문을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이 게임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할인 기간때 사면 더더욱 좋고...)

동화 속에서만 볼 수 있던 인문들을 미국 뉴욕시에서 볼 수 있다는게 신기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들과 게임의 몰입을 한층 더해주는 OST 그리고 사건을 추리하는 재미까지 있습니다. 게임의 진입장벽은 낮은 편.


다만 약간의 노출이나 폭력적인 장면이 나올 수 있고, 플레이 시간은 짧은 편입니다. 그래도 워낙 튼튼한 스토리 덕분에 해외에서도 속편이 기대되는 게임으로도 손 꼽히고 있으니, 게임의 스토리 보는 걸 좋아하신다면 후회없는 선택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더 울프 어몽 어스 스팀 사이트 링크

http://store.steampowered.com/app/250320/The_Wolf_Among_Us/

그럼 다음에 봐요 ~~~ 뿅

Sort:  

포스팅 사진만 그런줄알았는데 인게임 게임 그래픽이 만화 느낌이 나네요ㅎㅎㅎ 사양도 안높아보이고 특이한게 재밌어보여요ㅋㅋㅋ

스토리가 재미있는 게임이에요!!ㅎㅎ

👨 워킹데드를 잼나게 해서 울프도 해보다가
스팀에 빠져...할려면 처음부터 다시해야 ㅎㅎ 잼난 게임 맞습니다~!

20대 초반에는 영화던 게임이던 스토리 보는걸 지루하게만 생각했는데, 요즘은 넘나 재밌다는 ㅠㅠ

👨 this war of mine 해보셨나요? 이것두 나름 잼나더라구요.ㅋㅋ

국가 내전을 모티브로 만든 게임 아닌가요!? 예전에 해 본 기억이 있는데, 쿠크다스같은 생명력 덕분에 스트레스 받았던...ㅋㅋ

👨 네 그거 맞아요! 쿠크다스 ㅋㅋㅋ 멘붕이지만 스토리모드 묵직한 여운도 ㅎㅎ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전아직 게임을 몰라서 죄송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울프라는 게임 참 재미날 거 같네요 :)
기회되면 한 번 다운받아 해봐야겠어요 :)

스토리 보는 맛이 쏠쏠하답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그림, 화면의 스타일이 괜찮아 보입니다.
시간날때 한번 해봐야겠네요 진입장벽이 낮다고하니 ㅎ

방문 감사합니다! 요즘은 레벨업만 주구장창 하는 게임보다는 스토리가 훌륭한 게임을 찾게되더군요. 마치 한편의 소설을 읽는것처럼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