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먹스팀은 바로 꽃새우 + 복어회와 각종 해산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스팀잇 @duckcun입니다. 매일 작업이 11시 넘어서 끝나서, 정보성 포스팅을 못 올린지 일주일이 넘어가고 있네요 ㅠㅠ 조만간 IT 관련 포스팅도 쭈루룩 올리겠습니다!

자 오늘의 먹스팀은 예전에 다녀온 속초 동명항에서 먹은 꽃새우와 복어회 그리고 각종 해산물입니다! 평소같았으면 광어회나 도미회처럼 자주 먹던 회를 먹었겠지만... 이번 만큼은 브루주아처럼 먹어보즈아~~ 해서 떠온 꽃새우와 복어회 그리고 각종 해산물과 복어 + 잡어 매운탕!!

야밤에 먹스팀을 보신다면...





속초 동명항에서 신세계를 맛보다.

복어회 / 광어회 / 세꼬시 / 꽃새우 / 전복 / 해삼/ 멍게 / 복어 매운탕

속초에 지인분께서 사주신거라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안나지만, 10만원정도 계산하신걸로 안다.

일단... 복어회는 치명적입니다. 아 물론 건강에 치명적이 아니라, 저의 혓바닥을 사르르 녹여주었기 때문에... 정말 쫀득해요. 방어회보다 더 쫀득하지만, 질기지 않고... 씹으면서도 정말 맛있다라는 생각만 들게 하더군요. 개인적으로 복어회는 개불을 씹을 때의 식감과 광어회의 부드러움이 섞여있는 것 같아요. 물론 저의 생각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꽃새우는 살이 굉장히 투명하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지만, 가격에 비해서 양이 너무 적어요 ㅎㅎ

복어회와 꽃새우 외에도 세꼬시광어회 그리고 전복, 해삼, 멍게도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확실히 동명항 수산물센터에서 떠온 다음, 바로 먹어서 그런지 정말 신선해요!!

복어 매운탕

일반 매운탕이랑 비교하면, 국물이 굉장히 진하고, 복어에서 나오는 살점들이 굉장히 토실토실?합니다. 먹을만한 살점이 많기 때문에, 매운탕까지 포함하면 4 ~ 5인분정도 되는 것 같아요.


맛있는 복어회와 꽃새우 그리고 각종 해산물에 소주를 대차게 먹고 나와서, 2차로 길거리에 파는 꽃게튀김과 새우튀김을 샀습니다. 하핫 동명항에서 보이는 경치에 소주 한잔... 꽃게튀김과 새우튀김에 소주 한잔... 이렇게 오늘의 먹스팀도 저물어갑니다.

주소
강원 속초시 영금정로 50
동명항활어직판장

Sort:  

맛있겠네요
방가방가반가워요
보팅하고가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예술이다,,

예...술이죠? 복어회 완전 맛있...

야밤에 봤더니 좀 짜증은 나네요...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용!

하핫 야밤에 먹스팀은 사랑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저는 이시간이 이걸 보고
결국은..ㅠ_ㅠ

후훗... 계획대로군!... ㅋㅋㅋ

새우깡포장에있는 새우같네요 ㅎㅎ
즐거운주말보내세요

저게 넘나 비싸다는...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저는 복어탕? 그런것도 아직 안먹어봤는데 회라닛!! 맛나겠네요~
그리고 꽃새우가 달달하다던데 그것도 무슨맛인지 궁금하고~
그나저나 꽃게튀김은 저도 좋아하는데 길에 팔다닛!!
저희동네는 왜 안팔까요? ㅠ.ㅠ

저도 복어회랑 꽃새우 처음 먹어봤습니다! ㅋㅋ 꽃새우는 달콤하지만, 양이 적은데 쫀득쫀득한 복어회 덕분에 호강했습니다 ㅋㅋㅋ 저희 동네에는 복어회 파는데 너무 비싸요 ㅠㅠ

와~~푸짐하게 드셨네용^^
꽃새우까지!!
속초로 날아가고 싶네용 ㅎㅎ

포켓몬고의 성지 속초!! 다음에는 더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야죠 ㅎㅎ

우와... 정말 싱싱함과 맛이 느껴지네요!!
튀김도 정말...하악하악...
침흘리고 갑니다 :)

생각보다 튀김이 너무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속초는 여름 성수기때 꼭 한 번 다시 가봐야겠어요 ㅎㅎ

세트메뉴의 하나하나가 다 맛있는 것들이네요.
눈으로 잘 먹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당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복어회는 안먹어 봤네요
회도 맛있지만 튀김에 눈이 가네요 ㅎㅎ

야외에서 먹은 꽃게와 새우튀김 그리고 소주 한 잔은 정말 기가 막혔습니다! ㅎㅎ

꽃게튀김까지ㄷㄷㄷ진정한 해산물 먹스팀입니당👏👏

고기와 해산물은 사랑입니다 하핫

여친이랑 가셨어요? ㅜㅜ 부럽네요

여친이랑 가고싶지만... 또르르 우정여행입니다 ㅋㅋㅋㅋ 슬퍼라

비쥬얼 끝판왕이네요 ㅎㅎㅎㅎ

다음에는 고래 고기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

ㅎㅎㅎ 고래를 ㅋㅋㅋㅋ

아아 동명항~~ 전 가을에 홀로여행을 가서 수족관 쳐다만보고 갔는네 ㅜㅜ 오 넘 맛나겠어요.

나홀로 여행도 나름 쏠쏠한 재미가 있더라구요!! 계획 없으면 외로울 수도 있지만...ㅎㅎ

우아 정말 맛있겠어요:)!

복어회 정말 쫀득쫀득하고 맛있어요! ㅎㅎ

호고곡 넘 맛있어보여요 ㅠㅠ 튀김도 굉장히 바삭바삭해보이고 ㅠㅠ 꽂게튀김 처음 보는데 먹고 싶어요

꽃게튀김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서 놀라긴했지만... 여행만큼은 돈을 팍팍 쓰는 재미가 있죠!! 속초 가시면 홍게튀김? 꼭 드셔보세요!! ㅎㅎ

배고플 때 무심코 봐버렸네요!!! 크아

배고플 때 먹스팀 보시면 큰일 납니다!! 저처럼...

Delicious 😘😘😘😘

Thank You ^^

와우 새벽에 보는 먹스팀은 치명적이군요 ㅎㅎ

새벽에 먹스팀은 피해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예전 먹스팀 데이터 추가 등록 작업중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 속초시 영금정로 5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늦었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추가 등록된 글들에 대해 새로운 보상 지급 방안을 마련하는 중입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