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밤의 먹스팀] 저절로 발걸음이 향하는 그 곳은 바로 사당 멸치국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duckcun입니다. 여러분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요즘 책방 공사랑 와인 공부를 같이 하다보니, 계속 포스팅이 미뤄지고 있네요 ㅠㅠ 그래도 맛있는 음식들은 왕창 먹고다닙니다!! 그 덕분에 포스팅할 먹스팀만 20개가 넘어가네요 흐흐

오늘의 ~~ 먹스팀은 바로 멸치국수!!


항상 술 잔뜩 마시고 마지막으로 들르는 곳입니다... 캬 1인당 5천원정도면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여기 사당 멸치국수랍니다. 아시겠어요!!? 당장 오셔야겠죠~?


멸치국수 + 계란 + 참치치즈주먹밥까지 먹었는데... 6500원정도 나왔습니다. 따끈한 국수 한그릇에 주먹밥 한개 먹고 들어가면 다음날 아침까지 든든하답니다. 물론 저의 생각...

사당에는 그저 호프집이나 치킨집만 많은줄 알았더니... 사당은 숨겨진 맛집이 많은 곳!!

야식 먹고 싶은 사람들은 모두 사당으로 가즈아~~!

Sort:  

국수집에서 계란도 주나용? 우왕~~
잘보고 가요~
팔로우할께영^^

멸치국수에 들어간 계란.
완벽했다고 생각합니다.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이거 잔치국수아닌가요ㅡ.ㅡ
다른건강?ㅡ.ㅡ;;

멸치육수 국수 너무 맛나 보여요^^
잘 해먹는 메뉴인데 정말 먹고 싶어 지네용ㅎㅎ

야식으로 국수 괜찮네요 ㅎㅎㅎㅎ 국수를 잘안먹어봐서 ㅎㅎㅎ 요즘에는 시장에 포장마차나 그런걸 찾기가힘들더라구요 그런데서 먹는 국수도 정말 맛있는데 ㅎㅎㅎ 야식에먹는건 언제나 맛있죠 ㅎ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앗 이글을 이시간에 보다니... 모두...제탓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