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포토샵 [ 픽슬러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duckcun입니다. 요즘 펜션에 안 쓰는 방인 방갈로에 책방을 만들려고 저녁부터 새벽까지 작업을 하게 되네요 ㅠㅠ 저녁에 자는건지... 아침에 자는건지... ㅎㅎ 어서 마무리해서 이쁜 책방으로 꾸미게 싶네요!!

자 오늘은 온라인 상에서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포토샵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팀잇이나 블로그 등 이미 일상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포토샵이지만, 무료 체험판 기간이 끝나면, 돈을 지불하고 이용해야하죠. 그래서 소개해드리는 무료 포토샵 픽슬러! 유료 포토샵보다는 기능이 조금 모자라지만, 간단한 수정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최고!!

온라인 포토샵 픽슬러

픽슬러 사이트 주소

https://pixlr.com/editor/


기존에 사용하던 포토샵에 비해 기능적인 면에서 모자란 부분들이 많지만,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 상에서 무료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선 블로그와 스팀잇을 하면서 가끔 픽슬러를 이용하는데, 전혀 불편한 점이 없다는 것!! 물론 제가 포토샵을 잘 못하긴 합니다... 또르르


생각보다 무료 포토샵이라던지, 사진 수정 및 사진정보 삭제하는 프로그램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알게 된 픽슬러지만, 누구나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 새벽에 글 몇자 적었더니... 벌써부터 몸이 피로해지네요 ㅎㅎ

포토샵을 배워보고 싶지만, 비용이 부담된다면 온라인 상에서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료 포토샵 픽슬러로 연습하세요!!

오늘도 모두 즐거운 스팀~~잇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ort:  

우왕 저에겐 정말 유용한 정보네용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런게 있었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블로그하면서도 몰랐네요 정보감사합니다 뉴비가 보팅후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자주 소통해요ㅎㅎ

오 너무 좋네요~~

깨작깨작 수정하기 편해요ㅎㅎ

무료 포토샵이 있군요 !!!+_+ 유용하게 쓰일듯 합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펜션도 좋은데 책방까지
부럽네요
팬션 놀러 가고 싶네요^^

어서 마음껏 여행다닐 수 있는 여름이 오기를 바랍니다!! ㅎㅎ

우아!! 사진보정이 취미인 저에게 좋은 정보네요!! 넘넘 감사합니다^^!!

도움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운 저녁 식사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