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광안리를 맛보다. 싱싱한 횟감과 달달한 조개술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duckcun입니다.

봄이 왔다가 가버렸는지... 날씨가 다시 추워지고 있네요.

롱패딩을 입자니 덥고... 후리스를 입자니 저녁에 춥고... 하아

여러분 모두 감기 조씸하세용...//

오늘은 여러분에게 아는 사람만 안다는 사당역 숨겨진 맛집!! 을 소개합니다.

음... 맛있는 것도 있지만, 재료들이 굉장히 신선하다는 점!

서울에서 광안리를 맛보다. 사당역 광안리

주소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7길 5

사당역 10번 출구에서 100m 거리, 매주 일요일 휴무

메뉴 : 생연어회, 육사시미 + @

제가 갔던 시기가 연말모임을 참 많이 할때였는데... 저녁 8시였던가? 2시간 웨이팅하고 들어갔습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광안리에서 드시는 횟감들은 너무너무 신선하답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그때 그때마다 회를 손질해서 손님한테 나오니 신선할 수 밖에 없겠죠??


대방어회 + 생연어회 (2인) 40,000원

빛깔 보이시나요?? 2시간의 기다림이 확 풀리는 시간입니다. 광안리를 안가본 친구들은 "요즘 연어회 만원이면 먹는데 너무 비싸지 않아~?"라고 이야기하지만... 퀄리티가 다르다!


연말 시기... 그러니까 대방어 철이라 그런지 정말 쫄깃쫄깃하고, 방어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식감이 아주 대박입니다. 연어도 전혀 느끼하지 않구요. 광안리에서는 그 날 사용할 횟감이 떨어지면 이른 시간이라도 문을 닫는다고 합니다. 아마 신선한 회가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하는 곳이에요.

생연어회 다 먹고, 방어도 3 ~ 4점 남았을 즈음, 사장님께서 연어 5 ~ 6점 시크하게 던져주고 가신다... (실화)

뭐...지? 너무 감사하다...ㅋㅋㅋㅋ 사실 조금 아껴먹고 있었는데 그 날 잡은 연어가 다 떨어지면 남은 회를 손님에게 서비스를 주시는 것 같다! 사장님 그대는 츤데레인가요?? 하핫

광안리 단골 메뉴 조개술찜 15,000원

내가 광안리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조개술찜이다. 6개월 전 일본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와 먹방 애니메이션 "와카코와 술"에 모시조개 술찜이 소개된 적 있다. 와 술찜이라니... 먹어본 적도 없는데, 군침이 나오더라

그렇게 해서 찾고찾다가 모시조개 술찜을 파는 맛집을 못 찾았는데... 마침 광안리에서 조개술찜을 팔더라... 참고로 정말 달달하고, 맛있다. 은은하게 올라오는 버터향과 조개의 조합... 술을 사랑하는 그대에게 강력 추천하는 메뉴!!

이 시간에 먹스팀을 본 당신은 야식의 노예... 후훗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7길 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싱싱해보이네요!ㅋㅋ

오픈주방에서 바로 회 떠주셔서 그런지 정말 신선해요!!

방어에 한 번 놀라고
조개술찜에 어딘지 위치를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됐습니다.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조개술찜 진짜 맛있어요!! 다음에 꼭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항상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아 조개술찜의 저 국물이 왜이리 술을 부르는걸까요
막 사진으로 술을 부르다니~~대단한녀석이네요

술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녀석...혼술할 때 단골메뉴가 되버렸답니다 ㅎㅎ

대방어회. 매력에 푹 빠져 버릴꺼 같아요.
요번년도 겨울엔 꼭 대방어를 먹어야겠어요.
팔로 꾸욱~❤

저도 팔로우 꾹 ~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술찜이라니!, 어떤맛일지 궁금 기대!,, 상상이안돼요

진짜 혼술용으로도 너무 좋은 안주에요!!

오호 조개술찜이라 ..맛나보여요..
불금인데 저녁엔 뭘 먹을까 황홀한 고민중이네요~~
연어도 도톰하니 넘 맛나보이고 ㅠ

고기냐 연어냐 그것이 문제로다!!

진짜 꼭 한번 드셔보셔요!! 진짜 강력 추천 ㅋㅋ 저도 국밥 먹으러 한 번 가야하는데... 요즘 너무 바쁘네요 흑흑

와우 조개술찜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저건 못먹어봤는뎅!
저도 한시간 반은 기다렸던거 같아요. 인형뽑기방에서 추위피해가며ㅋㅋㅋ

광안리 다녀오셨죠~~? ㅎㅎ 다음에 가시면 연어회 조개술찜 시켜서 드셔보세요!! 조개술찜 가성비 갑!!

다음에 먹어볼게용!! 줄만 좀 짧음 좋겠어요 ㅠㅠ

와... 회가 엄청 도톰한게 윤기가 흐르네요 ㅋㅋ조개술찜도 먹어보고 싶어요~~

조개술찜은 진짜 강력 추천!! 저도 티비에서만 보다가 직접 먹어보니 정말 향긋하면서, 풍미가 기가 막힌...

키야....방어 떼깔이 사진만으로 저렇게 촉촉한가요? ㅋㅋㅋ 4만원 값어치 확실히 뽑내요 ㅎ

네 요즘 들어서 저렴한 곳보다는 가격대가 조금 있더라도 신선하고 맛있는 가게를 찾게 되더군요!

헉 너무 ㅠㅠ 안주 최고네요 조개술찜이라니... 처음 들어보는데 벌써부터 맛있어보여요...

은은하게 퍼지는 버터향이 기가 막혀요... ㅎㅎ 술은 좋아하는 저에게는 완전 단골 메뉴!!! 다음에 꼭 드셔보셔요!!

Congratulations @duckc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오!! 판다군이 이 글을 보고 당장 달려가고 싶어하네요 ㅎㅎㅎ

대박 맛있어보이네요ㅎㄷㄷ

회도 싱싱하고 맛있어 보여요
그런데 조개 술찜이 더 시원하고 맛있겠어요~~

회가 두툼하니 너무 먹고 싶네요^^
방어회는 육회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야밤에 배고파지네요 ㅠㅠ

와우 도톰한 회가 아주 ㅎㅎㅎ 식감을자극하네요 거기에 조개술찜까지
흑흑 조개술찜 맑으면서 ㅎㅎㅎ 시원할것같네요 연어는 저도좋아하는데
저렇게 도톰하게 썰어서먹는게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사당언제가봤지? 이사오고나선 잘안가게되는데 서울에서 광안리를 맛보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