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인척 속고 속이는 술래잡기 게임!! 블레이드넷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duckcun입니다. 하핫

거의 3 ~ 4일?만에 글을 쓰는거 같아요.

여행 작업도 짜고, 작업도 같이 하려니 힘에 부치네요...ㅠㅠ

오늘은 마음 먹고, 새벽 작업으로 미루고 글 끄적끄적하러 왔습니다 ㅋㅋ

그런데 4일만에 다시 왔더니, 스달이 또 떨어졌네요. 한 없이 떨어지는 스달 지못미...

자 오늘은 전세계 유저들과 즐길 수 있는 숨바꼭질 게임을 소개합니다!!


AI인척 연기하며 생존하는 게임 블레이드넷

6개월 전까지만 해도 16,000원에 판매하던 게임인데, 지금 스팀 사이트를 보니, 7,500원으로 가격을 내렸네요! 블레이드넷은 유저가 AI인척 연기하면서 맵을 돌아다니다가 플레이어라고 의심되는 AI를 처치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직접 즐겨도 좋지만, 돈 아깝다 생각되신다면... 유튜브 플레이 영상을 보셔도 충분히 배꼽 잡고 쓰러지심...

최소 사양

윈도우 7
GTX660
2.5GB 저장 공간


멀티플레이도 가능하고, 몽둥이나 권총, 저격총 등 다양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어서 엄청 재미있게 했던 게임인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 유저 수가 많지 않다는 점. 어느 날은 유저수가 제로에 가까운 날도 있고, 어느 날은 5명 이상 접속해서 재미있게 즐기는 날도 있고... 복불복인 게임인데, 킬링타임용으로 진짜 갓게임!!

그냥 유저들이 AI인척 헐리우도 연기하면서, 뒤통수 때리는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ㅋㅋㅋ


핸드폰을 통해 유저 1명의 위치를 간략하게 확인할 수 있고, 유저로 의심되서 AI를 죽였는데 그게 진짜 AI라면...?? GTA 시리즈처럼 경찰한테 사살당한다. 플레이어와의 심리전이 주를 이루는 게임으로, 유저 수만 많으면 진~짜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하핫

역시 게임은 뒤통수 치는 맛이지...

스달은 계속해서 떨어지고 있지만... 오늘도 모두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

블레이드넷 스팀 사이트 링크
http://store.steampowered.com/app/684300/BLADENET/

Sort:  

그래픽도 너무 좋고 재밌어 보이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기발한 게임이군여 ㅋㅋㅋㅋㅋ

중국에서 만든 게임인데... 유저 수가 없다는게 흠이네요 하핫

ㅋㅋㅋㅋ인생은 통수아니겠어요? ㅋㅋㅋ 진행방식이 아주 신박하내요 ㅋㅋㅋ

나쁜거지만... 인생은 통수!! ㅋㅋ

컨셉이 재미있을듯 합니다
유튜브 영상 보러 가봐야 할듯 합니다
리뷰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가끔 재미있게 했던 게임인데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ㅋㅋㅋㅋㅋ

잘보고 팔로잉&보팅하고 갑니다. 맞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

오호 진짜 유저들이 많아야 속고 속이는 재미가 있겠네요.

뭐 나쁜 말로는 뒤통수 치는 게임이지만... 하핫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항상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오!!! 게임 내용이 흥미롭네요 :) 시간이 되면 한 번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오옷 감사합니다. 뒤통수 후려치는 게임 꿀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잼있을것 같은 게임이네요^^

하핫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굉장히 저사양의 이 형식의 게임을봤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저사양이지만, 재밌는거에 비해 게임 유저 수가 너무 적어요 ㅠㅠ

와 게임이었군요! 요즘 게임그래픽들이 진짜 점점 좋아지는 것 같아요 ㅋㅋㅋ

게임이랑 만화쪽 분야는 날이 갈수록 화려해져만 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