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전주 규카츠를 파는 맛있는 식당은? 규카츠와 큐브스테키동!!

in #kr6 years ago (edited)



100팔로워 기념 이벤트 당첨되서, @clarekang님께서 직접 그려주신 동강이 사진!!

정말 감사하고, 사릉합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스팀잇 @duckcun입니다. 캐리커쳐를 선물 받아 기쁜 마음에, 글쓰기부터 들어왔습니다. ㅋㅋㅋ 요즘은 제가 서울로 올라와있어서 자주 못 보는데, 이렇게나마 동강이 얼굴을 볼 수 있어 기쁘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먹스팀을 써볼까합니다.

전주 신시가지 고베식당


참고로 점심입니다!! 데헷

전주 여행을 다녀왔는데, 이상하게 이 날은 규카츠가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막상 규카츠를 파는 식당을 찾아보니, 많지도 않아서 고베 식당을 찾는데 고생좀 했습니다 ㅡㅡㅎㅎ


고베세트 [점보사이즈]

2인 기준으로 저희가 주문한 세트 메뉴는 고베세트입니다. 기본 사이즈는 조금 모자랄 것 같아서, 점보사이즈로 변경!!

고베 세트

고베규카츠
고베큐브스테키동
생맥주1잔


생맥주 1잔 추가해서 총 가격은 33,900원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한데...!?


양이 적어보이지만,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와요.

고베큐브스테키동은 정말 고소해요. 간도 적당하고, 부담없이 먹기 좋은 음식!!


고체연료를 이용하는 미니화로와 함께 고베규카츠가 나왔습니다! 소금과 와사비 그리고 치즈가 함께 놓여져있고, 3가지 소스를 입맛에 따라 찍어드시면 됩니다. 규카츠를 드시다가, 화로에 열기가 올라오면, 규카츠와 치즈를 구워서 함께 드시면 된답니다~

소금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와사비를 살짝 얹어서 먹어도 최고!!

숙소에서 20분동안 택시 타고 온 보람이 있어...!

치즈는 혼자 독차지하지 마시고, 나눠드시길... 혼자 다 먹으면 느끼해요...ㅋㅋ 고베세트 [점보사이즈]를 2명이 나누어먹고, 배부른거 보니, 가성비 대비 가격이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모두 오늘 저녁에는 시원한 맥주와 함께 규카츠 어떠세요 ^^?

Sort:  

맥주에 시선강탈 스트레스 받아서 그런지 원샷하고 싶네요:) 규카츠는 와사비랑 먹는게 진리인것 같아요....ㅎㅎ

전주 여행 가서 막걸리보다 맥주를 더 많이 먹은 것 같아요 ㅋㅋㅋ

ㅜㅜ 그냥 먹어야해 날걸로 먹어야해 ㅜ 고기는 사랑이야 ㅜㅜ 부러워요

스트레스 받을 땐 여행이 최고 힐링!!!

헐 전주에 이런곳이 있었나욧?!!?!

신시가지 객사?에 있더라구요 ㅋㅋㅋ 원래 가려던 규카츠 맛집이 문 닫은 바람에 여기로 왔는데, 완전 괜찮아요!!

허허 전주 정말 많이 갔지만 일년전부턴 안가서 잘모르나봐요 ㅠ 객사에선 저런걸 못봤던 흑

다음에 전주 여행 가게 되면, 신시가지에서 식사 한 번 하세요!! 규카츠 말고도 음식점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 ㅎㅎ

동강이가 귀여워요
건강하게 잘살아라 동강아~^^

감사합니다 ㅎㅎ @yellocat님께서 말씀해주신 덕분에, 동강이는 앞으로 더 듬직해질 것 같네요ㅎㅎ

규카츠? 저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약간 미디움레어 정도로 먹는건가요?
저도 치즈 좋아하는데 치즈랑 먹어서 더 맛있겠네요~
동강이 저도 저 이벤트 참여했었는데 당첨은 안됐다는 ㅠㅠ ㅎㅎ

네네 미디움레어로 나오고,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굉장히 촉촉해요! 소금 찍어먹어도 맛있고, 치즈랑도 굉장히 잘 어울린다는... 하핫
다음에도 이벤트 하신다고 하니, 그때는 꼭 당첨되실거에요!!

어머어머 치즈까지 올려서~~
아 진짜 배고픈데 너무 먹고 싶네요

하핫 전주 여행 가시면 길거리 스테이크랑 규카츠는 꼭 드셔보세요!!

전주 다녀가셨나보네요~^^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즐 오후예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부럽네요.
전주도갔다오시고.보팅하고 가요.
좋은하루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고베식당? 규카츠? 일본요리인가요??
일본요리는 초밥이랑 우동, 와규 이런 것만 알았는데
규카츠는 처음이네요! 너무 맛나 보여요!!
이런 먹스팀은 항상 진리입니다~

와규 이야기하시니까 와규 먹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일본 여행 갈 때도 항상 맛있는 음식 먹으러 간답니다...ㅎㅎ

군침 넘어갑니다.
저는 치킨시켰습니다. 치느님으로 달래야지요.

오옷 치킨이라니... 저는 요즘 옛날통닭에 빠져있답니다 ㅠㅠ 오늘 저녁은 치맥과 함께~ ㅎㅎ

동강이 그림 너무 귀여운데요 ㅠㅠ 당첨 축하드려요 ㅎㅎㅎ 그나저나 지금 딱 생맥주 시원하게 한잔 하고 싶네요 ㅠㅠ

아 요즘... 생맥주에 완전 꽂혔습니다 ㅠㅠ 생맥주도 맛있는 곳이 있구나라는걸 얼마 전에 깨달은 1인...

새벽에 보는 먹스팀은... 사람이 할 일이 아니군요...
치즈와 함께라니 얼마나 맛있을까요 먹지 않아도 알 것 같아요ㅠㅠ

저도 스팀잇 둘러보는 시간이 새벽인데... 먹스팀만 보면 꼭 야식을 먹게 되더라구요 ㅠㅠ 이러니 살을 뺄 수가 없지...

허엇 치즈~~~ 맛있겠어용.
규카츠는 먹다보면 느끼해서 욕심내지 않아야 하더라구요 ㅋㅋ

맞아요!! 그래서 치즈랑 먹다가 나중에는 와사비 잔뜩 얹어서 먹었답니다 ㅋㅋ 생와사비랑 너무 잘 어울려요~

규카츠는 사랑입니다..❤️흐억

고기가 들어간 음식은 전부 맛있는거 같아요. 고기 만세 ~~

강아지 커리커쳐 대박! 전 고베규스때끼동이 넘 맛나보여요 ㅎㅎ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처음에는 양 너무 적은데...?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내용물이 알차서 그런지 푸짐하게 먹었다는...

전주집에 내려가면 가봐야겠군요~^^

전주 가면 항상 사람들이 많이 먹는 음식들을 먹었는데, 이번엔 조금 신선했어요! ㅎㅎ

규카츠 말로만 들어봐서 저렇게 먹는거였군요. 일본에 놀러간 느낌이에요~

맞아요!! 전 일본 여행 갈때도 항상 규카츠 맛집도 찾아보고 간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