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그리더 메이웨더 세기의 대결 mcgregor vs mayweather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FC나 복싱 좋아하시는분 계시나요?
사실 이번 경기는 UFC나 복싱 팬이 아니여도 일반일들이 엄청나게 관심이 많은 대전입니다.
복싱계의 무패전설인 메이웨더와 UFC의 2체급을 석권한 맥그리거의 경기가 바로 몇일뒤면 시작하게 됩니다.

Hello, do you like anyone who likes UFC or boxing?
A few days later, the historic game begins.

mcgregor vs mayweather

이미지%2012.jpg

정말 너무나 기대가 되는데요
메이웨더와 맥그리거의 경기는 8월 27일 일요일 오전 10시30분에 한다고 합니다.
이번 대결의 중계는 SPOTV NOW, KBS 2TV에서 중계한다고 하네요

Mayweather and McGregor games start on Sunday, August 27.
I'm really looking forward to it.

이미지%2015.jpg

이미지%2013.jpg

이미지%2014.jpg

메이웨더와 맥그리거의 대전료는

이번경기로 아래와같은 금액을 받게 됩니다.

메이웨더 1억5천만달러(1700억)

맥그리거 1억달러(1100억)

정말 엄청난 대전료를 받게되네요
정말 돈을 몰고 오는 사나이들 입니다.
사실 이번 대전은 엄청난 화제와
돈을 벌수 있기 때문에 성사가 되었다고 볼수있습니다.

이미지%2016.jpg

과연 승자는 누가 될까요? ㅎㅎㅎ
이날 치킨시켜놓고 봐야겠습니다.

Sort:  

Mayweather is gonna win. :-)

기대 되는 게임 입니다

ㅎㅎ 너무나 기대되요 일요일이 기다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