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곱창도 요리다! 수원로데오점 "곱창고"

in #kr6 years ago

곱창고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여러분 오늘은 네번 째 포스팅, 곱창고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하는 시점이 저녁이라 야식이 고프신 분들 주의해주세요~~~~~
수원역에 있는 수원로데오점 곱창고는 먼저 로데오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곱창고하면 대표적인 메뉴 모듬메뉴를 시켰어요!

1인 10900원입니다ㅜ 원래는 9900이었는데 오랜만에 가니 1000원이 올랐더라고요.
살짝 마음이 아팠지만 곱창은 맛있기 때문에 괜찮았어요~~

먼저 기본 찬이에요~

KakaoTalk_Moim_5rbZVV8UGXh9xZYJscg8y9XxevDlyq.jpg

부추무침이랑 순두부찌개 마늘쫑절임!!!둑흔둑흔
아 그리고 곱창엔 술이 빠질 수 없죠!!!!!!! 약간 밝은 저녁이라 저희는 맥주선택!!
순두부찌개 맛있긴한데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라면스프맛났어요(왕솔직)

KakaoTalk_Moim_5rbZVV8UGXh9xZYJscg8y9XxevBYiK.jpg

진짜 맛있겠죠!!!! 나오자마자 빨리 익어라 속으로 외쳤다는...ㅠㅠㅠ
익는 사이에 수원곱창고 내부사진 투척!

KakaoTalk_Moim_5rbZVV8UGXh9xZYJscg8y9XxevAB3k.jpg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시간이라 사람이 없었어요ㅠㅠ 조용한 분위기에서 곱창먹을 수 있어서 저는 좋았다는^^
하지만 저녁이 되면 북적북적하답니다! 테이블도 되게 넓죠~~~

KakaoTalk_Moim_5rbZVV8UGXh9xZYJscg8y9XxevyWKC.jpg

곱창 익은모습입니다!!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맥주와 함께 즐거운 곱맥 시간이었답니다!!

위치는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1-9

KakaoTalk_20180109_231842401.jp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21-9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제가어제먹은곳보다 가격은 저렴 하네요 .. 수원 사시나 봐요^^

아 수원 사는 건 아니고 경기도에서 거주하고있어요^^

곱창은 사랑이죠~ ㅋㅋ

지당하신 말씀입니다!!!!!!!!!!히히

엇 저도 동네 곱창고가 있어서 자주가는 편이예요~ ㅎㅎ
저희동넨 숙주는 안주던데! ㅎㅎㅎ
곱창고 맛있지만 양이 좀 아쉽긴한더라구요 곱창이 대부분그렇지만 ㅠㅠㅠㅠ 여기 보끔밥이 참 맛이씨어요 ㅎ헿

맞아요 같이 먹은 친구도 다른데는 숙주안주는데 여긴 준다고하더라고요!!!
양도 조금만더많았으면좋겠어요ㅠㅠㅠ그래도 맛있으니까요~~~
다음번엔 볶음밥먹어봐양겠네용

곱창이 정말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