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서현역 카페 분위기 좋은 "전광수커피하우스"

in #kr6 years ago (edited)

전광수커피하우스

안녕하세요^^ 연나dusskkim 입니다~ 오늘은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할까해요!
처음으로 올리는 건데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KakaoTalk_20171222_192146514.jpg

안에 내부 사진이에요...정말 예쁘죠ㅠㅠㅠ 저녁에는 칵테일을 팔아도 좋겠다 싶을 만큼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사장님도 남자분이셨는데 어찌나 세심하게 꾸며 놓으셨던지.. 이렇게 되어있는 인테리어 집에서 살고 싶었어용ㅠㅠ

저희는 아메리카노, 달콤한전광수커피를 시키고 듀얼치즈케이크였던가...치즈케이크를 시켰어요!
바로 요렇게~
KakaoTalk_20171222_192147057.jpg

달달한 전광수 커피가 뭐냐고 여쭈어봤더니 연유가 들어간 라떼라고 하셨어요!
직접먹어보니 엄청 달지않고 적당한 당도의 라떼였는데 저는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KakaoTalk_20171222_192148444.jpg

아메리카노가 담긴 컵도 정말 예쁘죠?? 섬세함에 두번 반했다니까요~

KakaoTalk_20171222_192148132.jpg
대망의 치즈케이크입니다...정말 두번 먹어야돼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깔끔함과 치즈케이크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었다니!! 이렇게도 맛있을 수 있다니 했어요..ㅠㅠ
여러분들도 꼭 드셔보세용!!

KakaoTalk_20171222_192148696.jpg

저녁 5시가 되고 어둑어둑해지니까 테이블마다 이런 초도 켜주십니다~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브런치도 파니까 식사하시러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위치는 !
제목 없음.jpg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12번길 20

위치는 서현역과 가까운 곳에 있어요^^ 교통편도 편리하고 구석진 자리에 있어서 옆에 로데오 거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조용합니다!

이상 연나였습니다~~

Sort:  

위치도 외곽에있고그래서 옛날엔 사람도 별로없었는데 요즘엔 꽤많더라구여:) 서현역 최애카페입니다ㅋㅋㅋ

맞아요...저도 들어갔을 때 자리가 딱 한자리밖에 없어서 웬걸했는지..ㅠㅠ소문타고 사람들이 모이나 봅니다!!

연유가 들어간 커피라
제주도에서 한번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먹스팀 잘 보았습니달 ㅎㅎ

연유가 들어간 커피 정말 맛있지 않나요?
저기서 먹고 반했습니다~~ 제주도에서 바깥 풍경보고 마시면 정말 더 좋을것같아요!

명동성당 근처에서 전광수커피인가 카페인가를 가본것 같은데 서현역에도 있나보네요 ㅎㅎ

아 체인점이었나요???? 저는 여태 개인카페인줄..
명동에 있는 전광수커피도 가보고싶네요!

커피잔이 독특하네요^^ 분위기도 좋고~ 서현역 갈일이 많이는 없지만 기억하고 있다가 가게되면 여기 추천해야겠습니다~

네!!! 저말고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더라고요~~
정말 커피맛도 굿입니다

"안녕하세요^^dusskkim님 즐거운주말밤 보내시고계신가요~ 오늘은 늦은밤 댓글남기네요~가입 축하드려요 상당히 미인이시네요~
치즈케익 너무 맛나보여요~~~~~
저는 오늘 구세군을 돕기위한 길거리 버스킹을 했답니다. 처음으로 영상도 올려놨으니 심심하실때 한번 보고가세요~
즐거운밤 되시고 연휴 잘보내세요^^"

미인이라뇨^^ 당치도 않은 말씀입니다!!ㅎㅎㅎ그래도 감사해용
구세군을 돕기위한 길거리 버스킹이라니!!정말 좋은 일 하시네요!!!
연말잘 보내시고 2018년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치즈케익.. 먹고 싶습니다 ㅠㅠㅠ 야심한 시각에 보니 더욱 땡기는군요

치즈케익 정말 맛있어요... 연말 케이크로 치즈케이크 고고하세요!

오우~~~ 사진을 잘 찍으시네요~~~^^

카메라 화질만 더 좋았으면...하는 바램입니다ㅠㅠ 휴대폰을 얼른 바꿔야겠어요~~!!!

쟈니의 이벤트에 당첨 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
https://steemit.com/kr/@jhani/7bihhk

와 맛있어보여용 ㅋㅋㅋ 팔로우하고갑니당!

감사합니다~~~ 좋은 연말 되세요!

오!! 안녕하세요~~ ㅎㅎㅎ 저도 여기 단골이에요!! ㅎㅅㅎ 창가 명당자리가 진짜 좋은데 맨날 자리가 꽉차있더라구요 T^T 앞으로 소통 자주해요!! 희희

정말요????우와... 맞아요 조금만 더 넓었으면 좋겠어요ㅠㅠ이층이 생기면 좋겠다라고 생각을 했었어요
저도 저기 알게된 이후로 몇 번갔는데!! 단골이라면 마주쳤을 수도 있겠네요^^
좋은연말되세요

쟈니의 이벤트에 당첨 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
https://steemit.com/kr/@jhani/7bihhk

스팀챗으로 상품 받으실 곳 알려주세요~~ ^^

오늘 서현역에 갑니다...내일 건강검진이있어서...ㅋ
이 카페에서 오늘 커피한잔 해야겠는데요~ ^^

앗.. 제가 일주일정도 스팀잇 활동을 못해서 이제서야 확인을 하네요ㅠㅠㅠ
건강검진 잘하셨는지 모르겠어요!
아무쪼록 나쁜일없이 좋은 결과 나오시길바래요!! 이벤트 당첨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연말 되세요

우왓 저는 대구에 살지만 서울 갓을대 전광수 커피 먹고 감탄을 햇었는뎅..ㅠㅠㅠ 치즈케잌도 엄청 맛나 보이는 군용.. 서울가면 꼭 가서 먹어 봐야겠어용:) 반갑습니당 소통 자주 해용♥

윗 댓글에서 명동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전광수카페를 갔습니다!! 어디든 안좋을리가 있겠어요~~
좋은 연말 보내세요!

치즈케잌 먹어보고 싶네요^^

치즈케잌 정말 맛있어요!!! 기회가 되면 꼭 드셔보세요

서현에 사시나봐요. 저도 어릴 적에 분당 서현에서 오래 살았어요. 우성아파트+_+ 우성프라자가 아직도 기억에 많이 남네요 ㅎㅎㅎ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팔로우 드리고 갈게요 :D


그리고!! 새로 오신 뉴비님들을 위해
스팀잇을 보다 즐겁게 하기 위해 퀴즈를 내고 있습니다.

[르바의 퀴즈 카페]
정답을 찍어주세요. 보상이 주어집니다 :D
매일매일 같이 즐거운 스팀잇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