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보상 6th] 스티미안 18분 최저보상 지원사업(완료)

in #kr7 years ago (edited)

DQmP2HA2THvPv6vNeDNLrmYRs4tmdsYVGMHGp4CJqtRvGSR_1680x8400.jpg

멋진 대문을 만들어주신 inhigh님께 감사드립니다.

매주 내용이 변경됩니다.


안녕하세요 듀리얼입니다.

[최저보상 1st] 신인 스티미안 20분 최저보상 지원(완료)

[최저보상 2nd] 신인 스티미안 25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완료)

[최저보상 3rd] 신인 스티미안 15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최저보상 4th] 스티미안 14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완료)

[최저보상 5th] 스티미안 30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최저보상 지원에 관한 아이디어를 내주신 realgr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번주에 5회차를 진행하였고 2017-08-18 24시에 지원이 끝났습니다.

일주일간 지원하고 신청하는데있어 6 STEEM을 받도록하겠습니다. (6 SBD가 아닙니다)

스팀 내 거래소 이용법과 타인에게 STEEM, SBD 보내는 방법도 익히고자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2017.08.19 23:30 기준으로 약 6.4 SBD로 6 STEEM 을 사실 수 있습니다.

[Steemit] 스팀잇 무작정 따라해보기! - Chapter 5. 내부마켓에서 스팀 구매하기
[Steemit Tips] 스티밋 유저들끼리 Steem, SBD로 물건 거래하기!

위에 두 곳을 참고하시면 충분히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원내용

최저보상

저의 보팅파워 50%+@%

평균적으로 약 $5정도 받을것으로예상

https://steemnow.com/ 에서 확인가능
하루 보팅파워 소모 20%유지합니다.

기간

2017.08.19 ~ 2017.08.25
1주일 (토 ~ 금)

신청비용

6 STEEM

지원 인원

18 명


지원기준

명성 57이하의 스티미안

새로운 스티미안들이 들어오지않음에 따라 저보다 명성이 낮은 분들을 모두 지원합니다.

매일매일 성실한 글을 쓰시는 분들을 모집합니다.

당분간은 새로운 뉴비들이 대거 들어오기 전까지 격주 상관없이 지원 받도록하겠습니다.

이번 회차는 지원이 적은 만큼 많은분들을 지원하려합니다.

새로들어오신 뉴비분들에게 오며가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원순서

댓글로 참가 신청 지원을 한다.

신청완료 대댓글이 달린다.

이 글을 리스팀한다.

dyuryul에게 6 STEEM을 보낸다.

일주일간 자유롭게 글을 쓴다.

지원 받으실 하루 한개 글의 태그에 #jiwon5을 추가한다.

먼저 스팀을 보내신 경우 다시 환불해드립니다.


5회차 지원내역

22분의 스티미안

@pupil
@chocomint
@ico-altcoin
@jaywon
@coffeenut
@staywithme
@zenigame
@mukstar
@kiwifruit
@jinuking
@enomujjass
@ryanhkr
@redsign
@cafemocha
@sampling
@subin0613
@gyeryak
@greengreen
@gyeryak
@imyss.you
@keykey
@soosoo

5차수는 저의개인사정으로인하여 보상을 집계하지못했습니다. 한주간 감사했습니다.


  • 지원글의 멘션을 원하시는분은 말씀해주세요.

@coffeenut
@pupil
@mukstar
@gyeryak
@cookingpapa

신청비가 없으신분들도 댓글로 말씀해주시면 다음회차 신청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드립니다.

Sort:  

오오 응원합니다 짝짝!

감사합니다. 신난다님 :)

급하게 쓰셔서 그런지 중간에 1.5 STEEM이었다가 6 STEEM으로 바뀌는데 6 STEEM이 맞는 내용이겠죠?

그리고 저도 일단 신청합니다.

신청되셨습니다.
6스팀보내주시고 활동시작하시면됩니다.
오늘 글부터 태그바꿔주시고
하루에 한글 만 태그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3

그리고 감사드립니다. 제가 급하게쓰긴했네요ㅜㅜ

내일 글 다시업데이트 하신다길래 안계신줄알았는데 계셨군요 이제야 보냈습니다.
그럼 날짜가 2017.08.19 ~ 2017.08.25 인가요? 본문엔 8일로 되어있네요.

감사합니다 본문지적은 샘플링님이최고! ㅎㅎ

항상 커뮤니티 위해서 애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 ~ ^^

감사합니다. 기리나님:)

안녕하세요 dyuryul님, 수고가 많으시네요.. 최근 분위기가 다소 다운된 듯 하지만 곧 좋아지리라 믿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지원을 받으셔서 즐겁게 활동을 해 주었음 좋겠네요. ㅎㅎ

다운시키는데 저도 일조를 하는것같아..ㅎㅎ 마음이 그러네요.
성민님도 항상 감사드립니다:)

아닙니다 ㅎㅎ 별말씀을 다 하시네요. 최근 흐름이 좀 안좋아서
그런듯도 합니다. 볼일 잘 보시고 내일도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람니다~

제가 몇 차인지는 몰라서… 아무튼 일주일동안 지원 잘 받았습니다. 스팀은 그저께쯤 송금했습니다. 좋은 프로그램 감사드리고 번성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개인사정으로 정신이없어 댓글도못남기고 소통도 못했습니다. 종종 가르침받으러찾으러가겠습니다~

이제 막 가입한 새내기라,
조금 적응한 뒤에 기회가 오면 저도 신청해봐야겠습니다.
좋은일 해주시는거 같아서 지금은 응원이라도 하고 가겠습니다 ^^!

네 꼭 신청하시면 우선적으로 모시겠습니다~ㅎㅎ

지금은 뭐가 몬지 몰라서,,,일단 하나씩 배워보고 바로 신청을 노려보겠습니다 -_-

다음번에 신청해주시면 뉴비순으로 받도록 한번구상해보겠습니다

한 발 늦었군요.^^
좋은 활동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또 기회가잇을겁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참새님 오랜만이네요ㅎㅎ 스팀잇에못온지 꾀된듯합니다~

신청합니다~ 멘션을 부탁드립니다~^^

신청되셨습니다.
6스팀보내주시고 활동시작하시면됩니다.
오늘 글부터 태그바꿔주시고
하루에 한글 만 태그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

다시 한번 신청합니다!!
:)

신청되셨습니다.
6스팀보내주시고 활동시작하시면됩니다.
오늘 글부터 태그바꿔주시고
하루에 한글 만 태그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

신청합니다!!

신청되셨습니다.
6스팀보내주시고 활동시작하시면됩니다.
오늘 글부터 태그바꿔주시고
하루에 한글 만 태그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4

신청합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신청되셨습니다.
6스팀보내주시고 활동시작하시면됩니다.
오늘 글부터 태그바꿔주시고
하루에 한글 만 태그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5

신청합니다. ^^

신청되셨습니다.
6스팀보내주시고 활동시작하시면됩니다.
오늘 글부터 태그바꿔주시고
하루에 한글 만 태그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6

신청해요!! 감사합니다.

신청되셨습니다.
6스팀보내주시고 활동시작하시면됩니다.
오늘 글부터 태그바꿔주시고
하루에 한글 만 태그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7

신청합니다^^♡

신청되셨습니다.
6스팀보내주시고 활동시작하시면됩니다.
오늘 글부터 태그바꿔주시고
하루에 한글 만 태그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8

신청합니다^^

신청되셨습니다.
6스팀보내주시고 활동시작하시면됩니다.
오늘 글부터 태그바꿔주시고
하루에 한글 만 태그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9

신청합니다 ㅎ

신청되셨습니다.
6스팀보내주시고 활동시작하시면됩니다.
오늘 글부터 태그바꿔주시고
하루에 한글 만 태그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0

저신청합니다!ㅜㅜ개인사정으로 이틀글을 못올리긴했는데!
내일부터다시열심히 해야죠^^지원항상감사합니다!

신청되셨습니다.
6스팀보내주시고 활동시작하시면됩니다.
오늘 글부터 태그바꿔주시고
하루에 한글 만 태그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1

한번더 신청하겠습니다!!

신청되셨습니다.
6스팀보내주시고 활동시작하시면됩니다.
오늘 글부터 태그바꿔주시고
하루에 한글 만 태그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2

6 STEEM 전송하였습니다.
혹시 오늘 글이라는게 지금 새벽에 쓴 글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제가 지금 새벽 2:00에 글을 올렸는데 이거는 일요일 글로 되는건지 토요일 글로 되는건지 궁금하네요!!

토요일날글을 쓰셨다면 토요일글에 태그를다는게맞으시지만 만약토요일날 쓰지않으셨다면예외적으로 이번만 토요일로쳐드리고 지원해드리겠습니다:)

아 썻던 글의 태그를 바꾸시라는 말씀이셨군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일주일간 또 활동해보겠습니다 ㅎㅎ

저도 신청하고 싶습니다!^^
의정부 밋업에 참여하신거 봤습니다ㅋㅋ

신청되셨습니다.
6스팀보내주시고 활동시작하시면됩니다.
오늘 글부터 태그바꿔주시고
하루에 한글 만 태그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3
ㅎㅎ......사진이 아쉽네요..

지원합니다

신청되셨습니다.
6스팀보내주시고 활동시작하시면됩니다.
오늘 글부터 태그바꿔주시고
하루에 한글 만 태그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4

한번더 가능할까요?

신청되셨습니다.
6스팀보내주시고 활동시작하시면됩니다.
오늘 글부터 태그바꿔주시고
하루에 한글 만 태그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5

19일 글부터 수정 하면 되는건가요?

맞습니다:)

하루한개 최대 7번 이군요 ㅎㅎ 19,20 꺼는 달았으니 21일 글부터 또 태그를 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청할께요!!!^^

신청되셨습니다.
6스팀보내주시고 활동시작하시면됩니다.
오늘 글부터 태그바꿔주시고
하루에 한글 만 태그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6

안녕하세요. 잘 들어가셨죠? 오늘 너무 반가웠습니다.
저도 신청해봅니다~ ^^

신청되셨습니다.
6스팀보내주시고 활동시작하시면됩니다.
오늘 글부터 태그바꿔주시고
하루에 한글 만 태그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7

반갑습니다. 톡톡님 제가 아이디를 다른분과 헷갈렸었는데 바로 기억났답니다. 마지막에 인사드리려고했는데 횩하고 없어지신건지 제가 늦은건지 아쉽네요..ㅎㅎ

신청합니다.

신청되셨습니다.
6스팀보내주시고 활동시작하시면됩니다.
오늘 글부터 태그바꿔주시고
하루에 한글 만 태그붙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8

제가 지금 스팀이 없는데 스팀으로 바꾸려고 하니까 3.5일이 걸린다고 하는데
4일뒤에 스팀을 보내도 될까요?

예 천천히해주세용 제가 몰래몰래 체크다하고있답니다~~ㅎㅎ

감사합니다~들어오는 즉시 바로 보낼께요


마감되었습니다. 아쉽지만 다음주에 뵐수있으면 합니다. 멘션원하시면 말씀해주시면 넣어드립니다

신청해용😄😊

스테이윗미님 아쉽게 늦었습니다ㅜㅜ
다음주에 다시 하실 수 있기를 바래요

감사합니다 다음주 도전할게여

뛰어난 포스트

Thx bro:)

아이고 ㅠㅠ 11시 영화로 택시운전수 보고 왔는데 딱 그 사이에 신청글이 올라왔군요..

아쉽네요 커피넛님 아쉬워하는인원이많아질수록 인원을 늘려보도록하겠습니다~ㅎㅎ

이번 주도 한발 늦었네요
응원합니다

다음번에는 시간을 갖고 뉴비분글울 우선적우로 받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진행하고 싶네요.신청드립니다.

자리가 있을까요....?

이번주 금요일에 한번신청해주시면좋을듯하네요:))

Nice post
If you enjoy this poem and are interested in reading more, consider checking my blog on @sinta and following me for poetry and new art every day!
Hope can help me be like you.

@ dyuryul님~안녕하세요~^^
어제 제가 태그를 잘못다는 바람에 안다녀가셨더라구요~
번거롭게 해드려죄송해요
https://steemit.com/kr/@chocomint/-2017823t152251152z
체크 부탁드릴게요~ 항상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dyuryu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dyuryu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