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입문한 얼리버드킴입니다. Hello, My name is Earlybird Kim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처음 들어온 얼리버드킴이라고 합니다.

저는 현재 만17살이고 상업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중입니다.

내년에 취업을 할 예정이고, 취업하고 돈을 많이 벌면 그 돈으로

배우고 싶은 것 마음껏 배우고 하고 싶은 것 마음껏 하면서

제가 즐겁고 좋아하는 일로 돈을 벌 미래를 구축해나갈 계획입니다.

그 일환 중의 하나가 바로 스팀잇 블로그 포스팅입니다.

스팀잇을 둘러보면서 어떤 포스팅을 주로 할까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서평, 일상, 고양이사진, 금융경제상식, 음악추천 중에서 무엇을 할지 고민되는데,

그냥 다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 목표는 2년 안에 스팀잇을 통해 월 2000달러 수익이 나는 것입니다.

함께할 여러분들과 스팀잇에서 좋은 추억 만들면 좋겠습니다. :)

저희집 영광이 맛보기 사진입니다.

8_ebdUd018svc1umu33nlg3l3b_f0uk73.png

Sort:  

환영합니다 ㅎㅎ 3년뒤면 충분히 할 수 있을꺼예요~

벌써부터 두근거리네요! 퇴고하는 소설가의 마음처럼 신중하고 정성스럽게 스팀잇에 글을 올려야겠습니다. 코멘트 감사해요! :)

반가워요!
스팀잇 처음엔 적응하기굉장히 힘든데 하다보면 좋은곳임을 깨닫게 될거에요~~
좋은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jellypark님! 이 글 쓴 처음부터 수정이 되지 않아 곤혹을 겪었답니다 ㅋㅋ 빨리 적응하고 좋은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코멘트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