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um 관련 5분전 정보

in #kr7 years ago (edited)

Qtum 개발자 Patric이 Qtum 플랫폼 위에 벌써 6~7개 dapps을 올리기 위한 작업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dapps는 점점 더 많아질 것이라고 하네요. dapps 작업을위한 팀은 현재 한국과 미국에도 있다고 합니다.
정식으로 거래소 상장전인데 상당히 진일보한 동향입니다.

급하게 전해드려 관련사진은 나중에 첨부하겠습니다.

아울러 차이니즈 가상화폐 마켓에 5만불 규제에 대한 통제에 대해서는 전체 가상화폐 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거의 없을것이라고 하네요.

Screenshot_2017-06-16-08-07-31-1.png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쉽게갑시다.

Easy1입니다~

Sort:  

좋은 정보이네요ㅎㅎ 큐텀의 행보를 기대해 보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