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팀잇] Easysteemit PDF 누적 다운로드 1000을 돌파하였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사랑하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easysteemit 입니다.
PDF 공개 이 후에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것 같습니다.

오늘이 PDF를 공개한 지 27일. 한 달이 조금 덜 지났습니다. 얼마 안 지난 것 같은데 그 사이 많은 일이 있었네요. 네드도 방한을 하고, 여러가지 밋업도 활발히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업비트 사건도 있었고요. 여러분들께는 한 달간 어떤 시간이셨을런지요.

한 달전 PDF를 완성하기 전까지 많은 분들이 애쓰셨던 것이 기억납니다. PDF를 만들었는데 제대로 만들지 못하면 어쩌나 고민을 했던 것도 사실이고요.

어느덧 시간이 지나 Easysteemit PDF 누적 다운로드가 1000을 돌파하였습니다.


아이피 중복을 제거한 수치로 5월 14일까지 1098 다운로드를 기록하였습니다.
초반 1주일간 많은 분들이 받아가셨는데요. 어쩐 일인지 엊그제 127 다운로드가 되어 1000 다운로드를 달성했습니다. 매일 꾸준히 20 다운로드 이상인데, 별 것 아닐 수 있지만 새로운 분들이 매일 20명씩 스팀잇에 관심을 가지게 되시고 활동하시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니 살짝은 뿌듯한 기분이 듭니다.

이지스팀잇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kr-join으로 새로 가입인사를 하시는 분들께 작지만 틈틈이 보팅을 하고 있습니다.
새로 가입하시게되면 kr-join으로 가입인사를 하시면 보팅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무료 pdf 다운로드 링크

https://tool.steem.world/Easysteemit

다시 한 번 이지스팀잇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오!! 이런 것도 있었군요! 바로 다운 받아서 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asysteemit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umkin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방금 가입해서 아무것도 몰랐는데
읽고나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그런데....kr-join은 어디있는건가요?

가입인사 글을 쓰시고 태그 중 하나를 kr-join 라고 적으시면 됩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입니다.
스팀잇을 널리 알리기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제작 및 활동을 응원합니다.
고팍스 드림.

와우!

Congratulation easysteemit! Your post has appeared on the hot page after 5min with 4 votes.

처음 시작 할 때 이지 스팀잇 pdf파일 보면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지금도 간간히 보면서 하고 있구요! 감사드립니다.

와 정말 좋은 pdf를 이제야 일게 되었네요 정보 공유 감사해요~~!!^^

자료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 제가 찾던겁니다! 잘 보겠습니다 ㅎ

저도 잘 읽고 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

오우~좋은정보 천천히 읽어보고 공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지스팀잇 덕분에 정말 많이 수월하게 포스팅 할 수 있게 됐습니다.감사합니다.

오늘 드디어 정독완료했습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 감사드리며 아직 미약하지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보팅하고 갑니다!

Thanks to you for such excellent information, I really appreciate your effort
:D

오 1000돌파 !! 축하드립니다 ! ㅋㅋ많은 도움이 되고있어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여러모로 좋은 일드 선행하시는 것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ㅎㅎ

우왕 기념비적입니다 ^^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출력해서 봤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지인분들에게도 전파해서 몇몇 분들은 스팀잇에 가입했어요 ㅎㅎ

모르고 있었는데 이렇게 좋은 가이드북이 있었네요! 차근차근 잘 읽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비인데 이지 스팀잇 덕분에 적응 잘하고있습니다~! 좋은 자료 만들어주신 제작자분들께 감사합니다 ㅎㅎ

tipuvote! :)

와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보팅 하는 방법도 몰랐는데 이거 보고 알게 되었네요!! 그간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못하고 있었거든요 ㅎㅎ;; 감사의 마음으로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운은 받아놓고 아직 1/4밖에 읽지 못했네요..
뭐가 그리 바쁜지. ㅠㅠ
오늘 중으로 꼭 읽어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가입인사에 글 남겨주셔서 pdf 파일을 읽고 있는데 진짜 최고네요 제가 궁금했던 사항들이 다 있습니다 매번 검색하고 검색하는데 아쉬웠던 부분이 다 정리되어 있네요 다른 분들에게 스팀잇 + 이지스팀잇을 같이 추천하겠습니다!!

이제 시작해보려하는데. 쌩유~!!!!

시작할때 먼저 읽어 봤어야 했는데 ㅠㅠ

정말 제게 꼭 필요한 자료 입니다~
너무 감사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 주시는 집필자분들 복 받으세요^^

다들 많은 도움 받으셨네요^^
감사드립니다!

많은 도움되요 지금도 계속 보고있어요!! 축하드려요!!^^

easysteemit 님 감사드립니다. 다운받고 잠깐 봤는데 알찬정보가 한가득이네요^^ 너무 수고하셨고 고생하셨습니다

1천 다운로드 축하합니다. ^^

열심히 정독하고 숙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고맙습니다

와 이렇게 좋은 정보를 무료로!! 좋은 자료 잘 읽어보겠습니다~ 감사해요 ^^

스팀잇을 시작하기 전에 읽어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알기 쉽게 풀어쓴 설명, 귀여운 4컷 만화에 요약설명까지!
정말 독자를 많이 생각하시고 작업하셨구나 싶었습니다.
이제 가입인사 글을 올리고 감사인사를 드리려 들렀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ㅎㅎㅎ

이제 갓 입문한 스티머 입니다.좋은 자료 감사 합니다.열심히 공부 할께요^^

대단하십니다. 정말 좋은 정보입니다.

저는 오늘 첫 글을 올리며 가입인사 드리게 되었습니다.
가입하기 전부터 첫 글을 작성하기까지 이지스팀잇 pdf 보고 정말 많은 도움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이거면 블로그나 트위터에 스팀잇을 알릴 때 유용하게 쓰이겠군요!
...는 사실 이미 다운 받으라고 글 쓰고 왔답니다!
많이 와줬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가즈아 네요 ㅎㅎ

멋진 공유 감사합니다.. 잘 활용하겠습니다..

이제서야 발견했네요ㅜㅡ 정성과 재치가 넘치는 이지스팀잇 감사합니다!!

일목요연 스팀잇을 정리해주셨네요. 궁금하기만 했던 내용들이었는데 아주 쉽게 이해됐습니다. 자주 들여다 보겠습니다! :)

이지스팀잇 짱입니다! 1000다운로드라니 정말 의미있네요.

안녕하세요.
제 첫 댓글이자 첫 글을 읽고있습니다.

좋은 글을 보게 되어 정말정말 기분 좋네요 !!

내용이 너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리스팀 하고 갑니다. 시간 날때마다 읽어보려구요^^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