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누리 블로그의 로드맵- 꾸준히 수정될 예정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아까 글에 잔뜩 자기소개만 적어두고 로드맵을 안적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제대로 한번 적어보려합니다.

[내가 관심있는것을 잔뜩 써대는 블로그]

글업로드 : 저는 학생이라 평일보단 주말에 주로 활동하게 될것같습니다.

주제 :

일상에서 있었던 일들 (예를 들면 오늘 쳤던 한국사검정능력시험이나 학교에서 발표했던것들)

내가 요새 관심이 생긴것들( 티비에서 무슨 물품이 나왔다던가 갑자기 궁금해서 찾아보던것들)

내가 사치를 부린것들(어제 마침 클로바를 샀어요! 지금 옆에뒀는데 말걸면 반응해서 엄청 신기합니다)

그리고 꾸준히 관심을 가지는것들(암호화폐나 사회, 과학에 관련된 모든 분야)

만약에 글업로드가 되지않을때

: 귀차니즘에 심취한 이든누리를 용서하십시오.. 허헣

향후 방향

: 나만의 백과사전 만들기

사실 저는 관심있는것들은 그자리에서 소비만하고 막상 어딘가에 기록은 잘해두지 않았어요.
이기회에 제가 관심이 있어 알아보고 찾아본것들을 스팀잇에 기록해볼 생각입니다. 보시는 분들도 편하게 정리해서요!

한편단위로 진행할지 아니면 막무가내로 진행할지는 잘정하지 못했지만 아무래도 1편, 2편단위로 하는게 정리하는데 좋겠죠?

앞으로 할것들 정하기

제일 중요한겁니다! 위에서 제가 정한것 외에도 수많은 것들을 해볼생각이에요. 더생각나는데로 업로드할게요!

[프로젝트]

ㅁ 암호화폐 프로젝트

  • 비트코인 창시자 사토시 나가모토와 2세대 암호화폐인 이더리움, 그리고 점점 나오는 차세대 암호화폐가 바라는 미래가 무엇일지 고민해본다.
  • 블록체인으로 할 수 있는게 무엇이 있을지 정리해본다.
  • 암호화폐시장이 어떻게 될지 자료를 찾아모고 정리해본다.

ㅁ 사회-역사 프로젝트

ㅁ 과학 프로젝트

ㅁ IT 프로젝트

  • 삼성과 애플, 그리고 스마트폰

ㅁ 주식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