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하비오파크/워터킹덤] 덥다면 도심 속 워터파크로 고고싱!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또 찾아뵙게되었어요 진블리에요!

요즘같은 날씨 정말 더워도 너~~~무 덥죠?!
대구사람들도 겨우살고 있는데 서울사는데 번데기 앞에서 주름잡나?!
어쨌든 한여름에는 무엇보다도 물!!!!!
시원한 워터파크로 가는 게 해결책이겠죠?

그래서 제가 사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파크하비오 워터킹덤에 갔다왔답니다.

위치는 8호선 장지역에 위치하구요. 4번출구던가...그쪽으로 나오면 큰 건물이 있어요.
가든파이브 아닙니다!ㅎ

어쨌든 지하로 내려가다 보면 바로 안내판이 나와있답니다.
(주차로 가면 더욱 편하다는 사실!!
제가 알기론 입장료 내면 하루종일 주차비 공짜라는것 같더라고요)

IMG_2602.jpg

IMG_2604.jpg

가격표가 써져있지만 대부분 이 가격 그대로 안간대요.
저도 위메프에서 할인되는거 사려고 했는데 네이버페이에 있더라구요!
종일권 24000원, 오후권 27500원이었나?
종일권은 오늘까지 이벤트 하는 거였어요 ㅋㅋ 지금은 없을겁니다.

종일권이었지만 체력이 딸리는 관계로 오후 3시에 들어갔답니다. 운영시간은 7시까지!

들어가서 이미 구매한 표를 보여주고 영수증을 받습니다.
IMG_2605.jpg\

옆쪽으로 가면 신발장이 있고요. 그 영수증에 써있는 번호를 찾아 가면 됩니다.
키를 장착해주시고요. 이런 건 인증샷으로 남겨주고 ㅋㅋㅋ
IMG_2606.jpg

들어가볼까요?
IMG_2607.jpg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고 워터파크 입구에 있는 렌탈샵으로 갔어요
IMG_2612.jpg

렌탈샵에서 구명조끼, 썬베드... 수영모..를 샀어요.
수영모는 원래 우리가 흔히 쓰는 썬캡 쓰면 되는데 까먹고 안가져간거 있쬬ㅠㅠㅠ
그래서 1인당 4천원주고 검정색 수영모 샀답니다ㅠㅠ다신 안쓸거같은...
구명조끼는 6천원이었어요. 미끄럼틀 타고 스파만 이용할 거면 안해도 되지만
유수풀이나 파도풀 이런데 가려면 필요할 듯 싶어요

IMG_2614.jpg
이건 썬베드. 커플용이랍니다. 비싸서 pass! 앉으면 바로 제제시켜요.

IMG_2615.jpg
어느 워터파크에 다 있는 파도풀ㅋㅋㅋ 생각보다 깊어요.
저는 물 좀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일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이제 다음주부터 초딩들이 방학을 시작해서 엄청 많겠죠?

IMG_2617.jpg

이제 거대한 미끄럼틀 타러 가볼까요?
IMG_2618.jpg

아이들이 즐겁게 타고 나오는 모습이에요 ㅋㅋㅋㅋ
두명씩 타도 되고 혼자 타도 되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줄은 길지 않았답니다.

IMG_2619.jpg
거대한 튜브 들고 올라가는중ㅋㅋㅋㅋ

IMG_2620.jpg
안내판도 있고요.

IMG_2625.jpg
두개 중에 하나만 운영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옆에 보면 바디슬라이드. 튜브없이 몸으로만 내려가는 미끄럼틀이에요.

IMG_2627.jpg
면소재 나시 입어서 저는 못탔답니다ㅠㅠ 힝....
래쉬가드는 괜찮대요 ㅋㅋㅋㅋ 말려서 접힐까봐 그런가봐요.
못타서 아쉬웠지만 그래두 괜찮아요 ㅋㅋㅋ 튜브가 엄청 재밌었으니까!

IMG_2628.jpg
이번에는 유수풀이에요. 튜브 끼고 둥둥 떠다니는 거예요 좀 많이 길어요

IMG_2637.jpg

가다보면 이렇게 예쁜 천장 장식도 있고요.
오래 타고 나니 남친은 토할것 같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이동한 스파!
IMG_2642.jpg
버블 마사지도 있고요 ㅋㅋㅋ이건 거의 몸이 따가울정도에요
IMG_2644.jpg

이렇게 좀 푹 쉬다가~ 옆으로 이동하니
IMG_2667.jpg
온천 스파가 있어요. 진짜 여기 들어가니 몸이 사르르 녹더라고요
그동안 추웠는데ㅠㅠ 몸이 노곤해졌어요.

IMG_2659.jpg
IMG_2663.jpg
이렇게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많아요~
애기들이 있는 분들이라면 놀러가는 것 추천!!! 진짜 즐거워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물론 저희도 엄청 재밌었다는 거 ㅋㅋㅋㅋ

또 가기로 했어요.
끝나고 나니 몸이 축 쳐지고, 집에서 쉬고 싶었어요.
이럴땐 집 가까우니 좋네요 ㅋㅋㅋㅋㅋ
완전 꿀잠잤다는 소식 ♥

가까운 도심 속 워터파크 어떠신가요?

Sort:  

Congratulations @edgesh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도 여기 다녀와봤는데 ㅋㅋㅋㅋ
가족들끼리도 친구들끼리도 가기 좋더라고요
지하에 있다길래 커봐야 얼마나 크겠어 했더니
무슨 캐리비안베이 실내수영장 크기가 ㄷㄷㄷ;;

송파 가까이 사시나봐요!! 글 올리신거 보니까 위례 근처이신거 같던데 ㅎ

완전 서울 오션월드 버전이네!???
디박!!! 약간 씨랄라(?) 같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괜춘한듯하네용!!!! +_+

웅 ㅋㅋㅋ 그냥 가까이 있어서 쉬는날 갔다오기 좋은 정도야 ㅋㅋㅋ 오션월드 안부러우

도심속 워터파크! 너무 좋은데요
가까이 있으면 맨날 갔을것 같아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ngratulations @edgesh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송파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저거 유스풀 젤 재밌지 않나요??? 여느 수영장이나 가면 유스풀은 진짜 한량같이 둥둥 떠다니는 맛이 있지요!!ㅋㅋㅋ

Congratulations @edgeshi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